헤라 블랙 쿠션 SPF34 /PA++ 더 강력한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업그레이드된 블랙 쿠션. 끈적이지 않고 보송하게 피부에 초밀착해 24h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이 지속되며, 미세먼지가 달라붙을 걱정까지 덜어준다. 15g×2, 6만원.

헤라 블랙 쿠션

① 가벼운 텍스처와 극강의 밀착력 레이어리스 매트
업그레이드된 블랙 쿠션의 강점은 커버 레이어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얇은 텍스처와 놀라운 밀착력. 매트는 답답하다는 공식을 깨줄 초밀착력의 비밀은 3중 필름제에 있다. 피부에 밀착하는 속도와 유연성, 커버막 형성 기능이 서로 다른 3개의 막이 얼굴에 닿는 순간 하나의 레이어로 합쳐지며 빈틈없고 매끈한 픽싱막을 형성하는 것. 그 결과 강력하면서도 유연하고 편안한 밀착감을 느낄 수 있다.

힘들이지 않아도 아름다운, 완성도 높은 24시간 지속력
피부 친화도가 높고 균일한 마그네핏 피그먼트로 이뤄져 더 얇고 가볍지만, 완벽한 커버력을 구현하는 헤라 블랙 쿠션. 더 놀라운 것은 이 커버 효과와 균일도, 밀착력, 그리고 처음 발랐을 때의 컬러감이 무려 24시간이나 지속된다는 점! 이 믿을 수 없는 지속력 덕분에 아침에 화장할 때의 화사한 느낌이 메이크업을 지우는 순간까지 유지된다.

③ 나에게 딱 맞는 컬러 8가지 셰이드
한국인과 중국인 2천 명을 대상으로 피부색을 심층 연구한 끝에, 아시아 여성의 피부에 딱 맞는 컬러를 개발해 블랙 쿠션에 적용했다. 또한 쿠션 컴팩트는 일반 파운데이션보다 반 톤 밝은 것을 사용하는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해 컬러를 개발했기 때문에 총 8가지, 방판을 통해서는 4가지 컬러 셰이드 중 누구나 자신에게 딱 맞는 컬러를 찾을 수 있다.

 

추천 아이템

 

“메이크업을 수정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아침에 메이크업한 상태가
저녁까지 예쁘게 유지된다.”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윤휘진

“수많은 여성들이 블랙
쿠션에 열광하는 이유는
한 번만 써봐도 알 수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영

“어떻게 더 좋아질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을 단박에 불식시킨다.
그야말로 완벽한 쿠션 컴팩트.”
-뷰티 콘텐츠 디렉터 김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