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OR NOT

다시 돌아온 트렌드, 블랙 아이라인을 시크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깨끗한 베이스가 필수. 헤라 블랙 쿠션을 얼굴에 가볍게 펴 바른 뒤, 보정이 좀 더 필요한 곳에 한 번 더 덧바른다. 눈에는 헤라 섀도 듀오 #02 이지고잉을 바르고, 헤라 아이 디자이너 펜슬 #01 블랙으로 아찔한 캐츠아이
라인을 그린 뒤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465 나인티즈를 입술에 발라 마무리한다.

 

MY LITTLE BLACK CUSHION

한 가지 색으로 눈과 볼, 입술까지 물들이는 원 톤 메이크업이 이번 여름에도 유행할 전망. 산뜻하고 여성스러운 이 룩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볍지만 확실한 톤 업 효과를 보여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 필수다. 헤라 블랙 쿠션을 얼굴에 얇게 펴 바른 뒤 눈과 뺨에는 헤라 섀도 듀오 #04 피키를 번진 듯한 느낌으로 살짝 바르고, 입술에는 루즈 홀릭 매트 #437 모드 오렌지를 발라 마무리한다.

JUST BLACK, THAT’S ALL

피부를 더욱 아름답게 보이고 싶을 때 필요한 건 헤라 블랙 쿠션 단 하나다. 막 화장한 듯 보송한 룩을 연출하기 위해 얼굴에 헤라 블랙 쿠션을 가볍게 펴 바른 뒤, 눈에는 헤라 섀도 듀오 #05 클래시를 바르고 입술에는 헤라 루즈 홀릭 #401 누드 브릭을 바른다.
헤라 센슈얼 프레쉬 립 오일 #002 노 네임을 눈가와 입술에 가볍게 터치하면 촉촉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