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본연의 건강을 지켜주는 클렌징

메이크업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말은 만고불변의 진리. 미세먼지가 극심한 요즘에는 메이크업뿐 아니라 피부와 모공 속에 달라붙은 미세먼지와 유해 물질까지 깔끔하게 제거하는 것이 클렌징을 넘어 스킨케어의 핵심이다. 미세먼지를 장기간 방치할 경우 피부 장벽이 약해지고, 염증과 피부 노화를 유발하기 때문. 게다가 장기간의 마스크 착용으로 트러블이 생기고, 피부가 민감해진 사람이 늘어나며 순한 저자극 클렌저에 대한 니즈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헤라는 이런 클렌징 트렌드 변
화에 발맞춰 피부 본연의 건강은 지키고, 메이크업과 노폐물, 미세먼지는 말끔하게 제거하는 마일드한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녹차 유래 유산균 발효용해물로 피부 바탕을 건강하게

새로운 헤라 클렌징 라인의 핵심 성분은 녹차 유래 유산균 발효용해물. 10여 년의 연구 끝에 녹차에서 찾은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은 세계 최초로 특허받은 녹차 유산균으로 피부 미생물 생태계의 균형을 바로잡아 피부 본연의 건강을 지켜준다. 또한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기위해 PEG계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등 유해성 논란 성분을 배제한 세심함도 돋보인다. 아무리 좋은 성분을 넣었다 하더라도, 클렌징의 본래 목적인 세정력이 떨어지면 무용지물. 오일, 폼, 워터, 아이 앤 립 리무버 4종으로 구성한 헤라 클렌징 라인은 제품마다 최적의 조합으로 자극 없이 메이크업과 노폐물, 불필요한 피지 등을 깨끗하게 씻어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먼저 헤라 릴렉싱 딥 클렌징 오일은 피지 유사 구성 성분을 함유해 부드럽게 롤링되며, 워터 프렌들리 유화 시스템을 갖춰 물로만 헹궈도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헤라 크리미 클렌징 폼은 녹차 유래 유산균 발효용해물 외에 트레할로스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양이온 폴리머를 사용해 모공 속 미세먼지까지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크리미한 미세 거품이 선사하는 극강의 부드러움은 덤. 헤라 리프레싱 토닉 클렌징 워터에는 카렌듈라 추출물이, 퍼펙팅 아이 앤 립 리무버에는 아르테미시아(황해쑥잎수) 추출물이 들어 있어 피부를 진정시킨다. 무엇을 발라도 피부가 거칠고 자꾸 민감해진다면 클렌징 라인부터 순하면서 진정 효과는 탁월한 제품으로 바꿔보기 바란다.

 

헤라 클렌저 7일 사용 결과

시험 대상: 25~29세 여성 37명 / 시험 기간: 3월 15일~21일(7일간 사용 결과)
시험 기관: ㈜뷰티링크파트너스

 

HERA CLEANSING LINE-UP

녹차 유래 유산균 발효용해물로 피부 속 마이크로바이옴까지 건강하게 가꿔주는 헤라의 새로운 클렌징 라인을 소개한다.

 

헤라 릴렉싱 딥 클렌징 오일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며, 메이크업과 미세먼지, 피지와 묵은 각질까지 산뜻하게 씻어낸다. 200ml, 4만원/ 400ml, 6만5천원.

헤라 크리미 클렌징 폼 보습 성분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보습 클렌징 폼.
200g, 3만원.

헤라 퍼펙팅 아이 앤 립 리무버 수용성 및 유용성 메이크업을
불필요한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125ml, 2만2천원.

헤라 리프레싱 토닉 클렌징 워터 노 린스 타입 미셀라 클렌징 워터로 카렌듈라 추출물이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부여한다. 200ml, 3만7천원.

 

 

 

HOW TO USE

헤라 릴렉싱 딥 클렌징 오일에 핸들링 테크닉을 더하면 보다 효과적인 클렌징과 동시에 마사지 효과까지 볼 수 있다.
다음 단계를 따라 클렌징 시간을 마사지 시간으로 바꿔보길.

CHEEKS 물기가 없는 얼굴에 헤라 릴렉싱 딥 클렌징 오일을 바른 뒤, 양손 검지, 중지, 약지를 모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원을 그리며 부드럽게 롤링한다.

 

FORE HEAD 양손 검지, 중지, 약지를 모아 이마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둥글린다.

 

EYES 양손 검지와 중지를 이용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원을 그린다.

 

LIPS 검지와 중지를 이용해 바깥에서 안쪽으로 교차해 에스(S) 자를 그리며 마사지한다.

 

1. 양손 검지로 콧대를 위아래로 쓸어준다.
2. 검지로 콧방울 부위를 위아래로 여러 차례 둥글리면 블랙 헤드가 제거되는 동시에 혈액순환 효과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