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블랙 쿠션 얇고 강력한 매트 커버로 가장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피부를 완성해주는 쿠션 팩트. 마스크에 잘 묻지 않으며 다크닝이나 뭉치는 현상 없이 24시간 이상 강력한 보정 효과가
지속된다. SPF34/PA++. 15g×2, 6만원.

 

#매트커버쿠션 #착붙쿠션 #내피부같은초밀착커버

 

@kkangddol 좋다는 소문은 많이 들었지만 피부가 건성이라 망설였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커버력도 기대 이상! 요즘은 메이크업 후 마스크를 끼기 때문에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커버가 딱이에요. 기온이 올라갈수록 더 빛을 발할 쿠션!

 

@guswnguddn 쿠션 장인 헤라, 블랙 쿠션은 진짜 좋아요.

 

@nnvery 피부만큼은 쩍쩍 갈라지고 메마른 겨울이 싫어 화사한 봄 느낌을 유지할 수 있는 헤라 블랙 쿠션을 썼어요. 얼굴에 착 붙어 피붓결을 매끈하고 보송하게 정돈해주는 데다 마스크에 잘 묻어나지도 않고 하루 종일 처음처럼 보송해요.

 

@reumstargram 확실히 전보다 가볍게 발리면서 커버력이 더 좋아진 느낌이에요. 피부에 착 밀착하면서 픽싱돼 마스크에 거의 묻어나지 않아서 굿! 리뉴얼된 패키지도 너무 예쁘다.

 

@luv.dada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착 붙는 느낌이라 컨실러나 파우더를 따로 바르지 않고 메이크업을 해봤어요. 마스크 쓸 때도 좋을 것 같은 텍스처까지 애정이 가는 필수템입니다.

 

@_s5321 믿고 쓰는 헤라 블랙 쿠션. 피부가 정말 예쁘게 표현돼요. 세미매트한 완성도와 지속력도 만족스럽고, 밀착력이 우수해 마스크에도 묻지 않더라고요. 지금부터 여름까지 사용하기 좋아요. 고급스럽고 예쁜 패키지도 마음에 드네요. 쿠션 유목민들~, 헤라 블랙 쿠션에 정착하세요.

 

@_hhhhdony_ 이미 너무 유명한데 이번 리뉴얼로 더욱 고급스러워진 패키지에 밀착력과 커버력까지 더 완벽해진 헤라 블랙 쿠션. 요즘은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것도 중요한데, 그에 부응하는 쿠션이라 요즘 데일리 쿠션으로 사용 중이에요.

 

@shubidub 올여름 내 쿠션으로 결정! 쿠션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히 밀착되고
하루 종일 다크닝이나 무너지는 현상 없이 유지돼 반했어요. 피부에 밀착하면서 픽싱되는 타입이라 마스크에 거의 묻어나지 않고, 얇게 바르면 진짜 내 피부처럼 이쁘게 표현돼서 강추해요. 꼭 테스트해보시길.

 

@rangvely_sarah 리뉴얼된 헤라 블랙 쿠션. 살짝 매트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면서 밀착력이 좋아요. 커버력도 괜찮고 리뉴얼된 쿠션에 한 표!

 

@cocodany92 피붓결을 보송하게 커버해주는 초밀착 쿠션. 시크한 블랙 패키지까지 맘에 들어요. 피부 화장은 여러 개 쓸 필요 없이 헤라 매트 커버 하나면 충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