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83 리포솜 BX 펩타이드, 리얼 콜라겐, EGF 등 탄력 증진 기능이 탁월한 성분에 다중층 리포솜 기술을 적용한 탄력 에센스. *효능 주입 40ml, 12만원.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 아이크림 히알루론산 보습막이 건조한 눈가에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리얼 콜라겐이 눈매를 쫀득하고 탄력 있게 잡아준다. * 눈가 탄력 25ml, 10만원.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BX 크림 콜라겐이 들어 있는 농밀한 포뮬러가 피부를 촘촘하게 감싸 피부 탄력을 탱탱하고 팽팽하게 살려준다. *탄력 고정 50ml, 12만원.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에스테틱 전문가가 엄선한 핵심 탄력 성분 BX 펩타이드, 리얼 콜라겐, EGF
BX 펩타이드는 주름을 유발하는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의 분비를 막아 주름을 예방하고, 지속적으로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 주름 개선 효과를 가져오는 성분. 리얼 콜라겐은 이름 그대로 피부 탄력의 핵심 성분인 인체의 콜라겐을 99% 유사하게 모사한 성분으로 피부에 보다 친화적으로 작용해 탄력 코어층을 탄탄하게 유지해준다.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EGF 중 쌀에서 배양해 안전하면서도 피부 재생 효과를 발휘하는 쌀EGF가 함유되어 있다.

단계별 맞춤 솔루션
탄력 핵심 성분 외에도 워터, 에멀젼,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의 5단계 제품에 꼭 맞는 맞춤 성분이 들어 있어 스킨케어 단계의 효능을 배가한 것이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의 강점이다.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83 리포솜은 라인의 핵심 제품답게 유효 성분이 보다 피부 깊숙이 흡수되도록 고안한 BX83% 리포솜 기술을 적용했으며, 건조한 눈가를 위한 아이크림에는 히알루론산을, 크림에는 리얼 콜라겐과 저분자 콜라겐을 배합해 함유했다.

제품 효능을 높여주는 특별한 마사지법
제품의 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만의 특별한 마사지법을 고안했다. 크림을 듬뿍 바르고, 카운셀러 의 가이드에 따라 마사지하면 피부가 팽팽하게 당겨지는 듯한 탄력 증진 효과를 볼 수 있다.

 

“지금까지 나온
헤라 에이지 어웨이 라인
제품 중 단연 최고다.”
-뷰티 콘텐츠 디렉터 최향진

“단 하루만 발라도
피부가 팽팽하게
차오르는 느낌.”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윤휘진

“풍부한 영양감이
푸석한 피부를 윤기 있게
정돈해준다.”
-뷰티 콘텐츠 디렉터 김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