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스모키

LOOK 1. BRICK SMOKY

브릭 컬러를 이용한 스모키 아이는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최고다.

 

STEP 1 헤라 섀도 듀오 #11 윈섬 중 진한 마호가니 컬러를 눈머리부터 눈꼬리 쪽으로 바른다.
STEP 2 마호가니 컬러를 언더 아이라인 앞머리에도 발라 눈매에 깊이를 더한다. STEP 3 펄이 감도는 피치 컬러인 레드우드를 쌍꺼풀 라인 위쪽에 살짝 덧바른 뒤 그러데이션해 포인트를 준다. 너무 많이 바르면 눈이 부어 보일 수 있으니, 살짝 펄감만 줄 것.

 

헤라 섀도 듀오. #11 윈섬, 4g, 3만8천원.

헤라 섀도 듀오. #11 윈섬, 4g, 3만8천원.

 

 

블랙스모키

LOOK 2. BLACK SMOKY

블랙 스모키 아이를 새롭고 트렌디하게 연출하고 싶으면, 언더 아이라인에 블랙 라인을 그려보길.

 

STEP 1 헤라 섀도 듀오 #02 이지고잉의 베이스 컬러인 비스크를 눈두덩이 전체에 바른다.
STEP 2 포인트 컬러인 새들 브라운을 눈꼬리와 언더 아이라인에 바른 뒤, 헤라 아이 디자이너 펜슬
#01 블랙으로 점막을 메우고, 언더 아이라인을 그린다. STEP 3 언더 아이라인을 부드럽게 스머지한 뒤, 헤라 리치 롱래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79 래쉬 블랙을 속눈썹에 둠뿍 바른다.

 

헤라 섀도 듀오. #02 이지고잉, 4g, 3만8천원.

 

 

브라운스모키

LOOK 3. BROWN SMOKY

블랙 스모키의 강렬함은 유지한 채 보다 부드러운 느낌의 브라운 스모키.

 

STEP 1 헤라 섀도 듀오 #03 인튜이티브 중 베이스 컬러인 러셋을 눈두덩이에 넓고 얇게 바른다.
STEP 2 포인트 컬러인 엄버를 아이라인을 따라 두껍게 바른 뒤, 기존 아이섀도와 어우러지도록 부드럽게 펴 바른다. STEP 3 뷰러로 속눈썹을 확실히 컬링한 뒤, 헤라 리치 롱래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79 래쉬 블랙을 속눈썹에 듬뿍 바른다.

헤라 섀도 듀오. #03 인튜이티브, 4g, 3만8천원.

 

 

로즈스모키

LOOK 4. ROSE SMOKY

핑크 뉘앙스가 더해진 스모키 아이는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숙녀 같은 분위기로 만들어준다.

 

STEP 1 헤라 섀도 듀오 #07 디센트 중 베이스 컬러인 샌드 달라를 아이홀에 넓게 펴 바르고, 포인트 컬러인 스핑크스를 아이라인을 따라 바른 뒤 경계를 퍼뜨려 깊은 눈매를 연출한다. STEP 2 헤라 아이 디자이너 펜슬 #02 브라운으로 점막을 메우듯 아이라인을 그린다. 아이라인 길이는 눈 모양에 따라 조절한다. STEP 3 헤라 리치 롱래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79 래쉬 블랙을 속눈썹에 듬뿍 발라 선명한 눈매를 연출한다.

헤라 섀도 듀오. #07 디센트. 4g, 3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