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1. FLARE RED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동시에 예쁜 색으로 물들여 인기를 끌고 있는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의 새로운 컬러
#56 플레어 레드는 번트 오렌지 컬러로 2021 F/W 트렌드에 딱 맞는 제품.
FACE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얇게 펴 발라 윤기가 도는 세미매트 피부로 깨끗하게 정돈한다.
EYES 헤라 섀도 듀오 #04 피키를 눈꼬리 쪽에 라인을 그리듯 발라 음영을 준다.
LIPS 입술에는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56 플레어 레드를 입술 선을 살려 꽉 차게 바른다. 보다 선명한 발색을 원할 경우 두세 번 덧발라 농도를 조절한다.
LOOK 2. LINGERIE
투명한 윤기가 도는 여릿한 누드 핑크 컬러의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422 란제리는 출시된 직후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링 컬러.
FACE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얇게 펴 발라 타고난 듯 투명한 윤기를 연출한다.
EYES 헤라 섀도 듀오 #01 보니의 밝은 컬러를 눈두덩이에 가볍게 바르고, 마스카라로 속눈썹의 결을 살린다.
LIPS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422 란제리를 듬뿍 발라 글로시한 핑크 립을 완성한다.
LOOK 3. PAMPAS
데일리 립 컬러로 톤이 다운 된 핑크 톤의 MLBB 컬러만큼 좋은 것은 없다. 여기에 주홍빛 잉크를 한 방울 떨어트린 듯 약간의 붉은기를 더한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435 팜파스는 어떤 피부톤에나 잘 어울리는 컬러다.
FACE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펴 발라 세미매트 피부를 표현한다.
EYES 헤라 섀도 듀오 #06 라이커블의 베이스 컬러를 눈두덩이에 넓게 펴 바르고 #07 디센트의 진한 컬러를 눈꼬리 끝과 언더 래쉬에 발라 깊은 음영감을 준다.
LIPS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435 팜파스를 입술에 꽉 차게 바른 뒤 입술 선을 살짝 퍼뜨려 부드럽게 표현한다.
FACE 설화수 진설 세럼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얇게 펴 발라 탄력이 느껴지는 세미매트 피부를 연출한다.
EYES 헤라 섀도 듀오 #02 이지고잉의 진한 컬러로 깊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하고, 블랙 아이라이너로 점막을 채우듯 아이라인을 그려 눈매를 또렷하게 연출한다.
LIPS 입술에는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39 로즈 베일을 가볍게 발라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핑크 립을 완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