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1. DOUBLE EYELINE

아이라인을 두 줄로 긋거나 속눈썹 라인이 아닌 아이홀 중간에 선을 긋는 더블 아이라인은 트렌디하고 도발적인 느낌을 주기에 딱! 눈 모양에 따라 다양하게 변형이 가능하므로 여러 차례 시도해 자신에게 맞는 패턴을 찾아보자.

헤라 섀도 듀오. #02 이지고잉, 4g, 3만8천원.

STEP 1 헤라 섀도 듀오 #02 이지고잉의 베이스 컬러를 눈두덩이에 얇게 펴 바른다. STEP 2 헤라 아이
디자이너 펜슬 #1 블랙으로 눈꼬리에서 시작해 눈썹 뼈 아래까지 부드러운 선을 그려 기준선을 잡는다.
STEP 3 기준선 끝부분부터 아이홀을 따라 안쪽으로 아이라인을 그린다.

 

LOOK 2. CAT’S EYELINE

과감한 그래픽 아이라인이 부담스럽다면 아이라인의 기초라 할 수 있는
캐츠 아이라인부터 시작해보자.

헤라 아이 디자이너 펜슬. #1 블랙, 0.35g, 2만5천원.

STEP 1 헤라 아이 디자이너 펜슬 #1 블랙으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우듯 아이라인을 그린다.
STEP 2 눈꼬리부터 위쪽으로 원하는 길이만큼 가이드 라인을 그린다. STEP 3 눈동자 중간부터 가이드
라인 끝까지 아이라인을 여러 번 덧그리며 두께를 조절한다.

 

LOOK 3. WINGED EYELINE

넓게 펼친 새의 날개처럼 도톰하고 시원한 곡선을 그리는 윙 아이라인은 캐츠 아이라인의 보다 과감한 버전.
속 쌍꺼풀이 지거나 작은 눈에 잘 어울리는 패턴이다.

헤라 아이 디자이너 펜슬. #1 블랙, 0.35g, 2만5천원.

STEP 1 헤라 아이 디자이너 펜슬 #1 블랙으로 눈꼬리부터 사선으로 가이드 라인을 그린다.
STEP 2 눈머리부터 가이드 라인 끝까지 원하는 두께로 가이드 라인을 그린다. STEP 3 라인 사이를
메우면 끝. 리퀴드나 젤 아이라이너를 이용해도 깔끔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LOOK 4. UNDER EYELINE

눈이 처지거나 폭이 좁은 편이라면 언더 래쉬에 포인트를 준 아이라인을 추천한다.
도발적인 매력의 색다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헤라 섀도 듀오. #04 피키, 4g, 3만8천원.

STEP 1 헤라 섀도 듀오 #04 피키의 베이스 컬러를 눈두덩이에 넓게 펴 바른 뒤, 헤라 아이 디자이너 펜슬 #1
블랙으로 언더 래쉬 점막에 얇게 선을 긋는다. STEP 2 눈동자 아래부터 눈꼬리까지 점점 두꺼워지게 라인을
덧그린다. STEP 3 헤라 리치 컬링 마스카라 #79 래쉬 블랙을 속눈썹에 듬뿍 바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