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1. 건강운이 좋아지는 메이크업

건강한 사람은 피부와 머리카락에 윤기가 흐르고 혈색이 좋은 법. 바꿔 말하면 피부의 윤기와 빛을 살리면 밝은 기운이 따라온다. 다크서클을 가리고 입술은 붉게 물들여 생기를 불어넣자.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SPF25/ PA++. 35ml, 6만5천원.
헤라 섀도 듀오. #01 보니, 4g, 3만8천원.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233 퓨어 타투, 7ml, 3만7천원.

FACE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얇게 발라 환하고 윤기 있게 연출한다.
EYES 헤라 섀도 듀오 #01 보니 중 밝은 컬러를 눈두덩이와 언더 래쉬 라인에 발라 눈가에 밝은 기운을 더하고, 어두운 색으로 음영을 표현한다.
LIPS 입술에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233 퓨어 타투를 발라 생기를 불어넣는다.

 

 

LOOK 2. 관운을 높이는 메이크업

밝게 빛나고 깨끗한 이마는 명예운을 높이고, 길고 반듯한 눈썹은 관운과 재복을 부른다. 입꼬리가 살짝 올라간 붉은 입술은
관운이 좋은 인상이라고 하니, 중요한 일에 대비해 레드 립스틱은 반드시 구비하는 것이 좋겠다.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하이라이터. 10g, 4만5천원.
헤라 브로우 디자이너 오토펜슬. #77 그레이, 0.3g, 1만8천원.
헤라 루즈 홀릭. #300 서울 레드, 3g, 4만원.

 

FACE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얇게 펴 바른 뒤,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하이라이터를 T존과 C존에 가볍게 바른다.
EYES 헤라 섀도 듀오 #02 이지고잉을 눈두덩이에 가볍게 바르고, #09 플로렌스의 밝은색을 눈머리에 발라 포인트를 준다. 헤라 브로우 디자이너 오토펜슬 #77
그레이로 눈썹을 선명하게 그린다. LIPS 헤라 루즈 홀릭 #300 서울 레드를 입술 선을 살려 선명하게 바른다.

 

 

LOOK 3. 재운을 가져오는 메이크업

깨끗하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는 귀티 나는 인상의 기본. 또 반듯하고 오뚝하게 솟은 코는 부귀를 상징한다. 아이섀도는 금빛이 도는 오렌지색이나 핑크색이 행운을 불러온다고 알려져 있다.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브론저. 10g, 4만5천원.
헤라 섀도 듀오. #06 라이커블, 4g, 3만8천원.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252 누드 크림, 3.5g, 3만5천원.

 

FACE 얼굴에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잘 펴 바른 뒤,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브론저로 콧날 옆과 페이스 라인을 살짝 쓸어 윤곽을 또렷이 살려준다.
EYES 헤라 섀도 듀오 #06 라이커블로 음영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헤라 리치 컬링 마스카라 #79 래쉬 블랙을 듬뿍 발라 선명한 눈매를 연출한다.
LIPS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252 누드 크림을 입술에 꽉 채워 바른다.

 

 

LOOK 4. 애정운을 부르는 메이크업

얼굴에서 애정운과 관련이 깊은 부분은 눈! 눈 밑이 도톰해 애굣살이 살아 있으면 자식운이 좋고, 눈꼬리가 탄력이 있어 풍요롭게 보이고, 입술 역시 도톰하고 끝이 살짝 올라가 있으면 좋은 배우자를 만날 상이라고 한다.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01 이터널 핑크, 10g, 4만8천원.
헤라 립 디자이너 오토 펜슬. #1 더 인비저블, 0.2g, 2만원.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422 란제리, 5g, 3만5천원.

 

FACE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얇게 펴 바른 뒤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01 이터널 핑크를 뺨에 가볍게 발라 사랑스러운 홍조를 연출한다.
EYES 헤라 섀도 듀오 #01 보니로 가벼운 음영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 뒤,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눈꼬리를 살짝 올린 캐츠 아이 라인을 그린다.
LIPS 입술 라인 밖을 따라 헤라 립 디자이너 오토 펜슬 #1 더 인비저블을 발라 입매를 깨끗이 정돈한 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422 란제리를 바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