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1. FLARE RED

따스한 느낌의 번트 로즈 컬러인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56 플레어 레드는 진한 레드 컬러지만 맑고 투명하게 발색해 매일 바르기에 부담이 없다. 깨끗하게 정돈한 피부에 플레어 레드 립스틱만 포인트로 발라도 생기 넘치면서도 시크한 룩이 완성된다.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SPF17/ PA+, 35ml, 7만원.
헤라 섀도 듀오. #02 이지고잉, 4g, 3만8천원.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56 플레어 레드, 3g, 4만원.

FACE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을 얇게 발라 깔끔한 세미매트 피부를 완성한다.
EYES 헤라 섀도 듀오 #02 이지고잉의 밝은 컬러를 얇게 펴 바른 뒤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깔끔하게 정리한다.
LIPS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56 플레어 레드를 입술 선까지 꽉 채워 발라 도톰한 입술을 연출한다.

 

 

LOOK 2. MARRON RED

새빨갛게 물든 단풍처럼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는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54 마롱 레드. 브릭 계열의 톤이 다운된 번트 레드 컬러로 여러 번 덧바르면 깊이 있는 느낌을, 가볍게 바르면 자연스러운 레드 립을 연출 수 있다. 블러셔와 함께 연출하기에도 굿!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305 카시스, 3.5g, 3만5천원.
헤라 섀도 듀오. #01 보니, 4g, 3만8천원.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54 마롱 레드, 3g, 4만원.

FACE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을 얇게 바른 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305 카시스를 뺨에 살짝 발라 윤기가 도는 홍조를 연출한다.
EYES 헤라 섀도 듀오 #01 보니 중 진한 컬러를 쌍꺼풀 라인에 바른 뒤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다.
LIPS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54 마롱 레드를 입술 안쪽에 여러 번 덧바른 뒤 외곽으로 넓게 퍼뜨린다.

 

 

LOOK 3. SOLID RED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선명한 붉은색의 클래식한 레드 립스틱은 여자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할 필수 아이템.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 갈 때 바르기에도 좋고, 민낯에 하나만 발라도 피부 톤이 살아나며 풀 메이크업을 한 듯한 효과를 주는 것이 바로 레드 립스틱의 힘이다.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SPF15/PA+. 35ml, 6만원.
헤라 섀도 듀오. #04 피키, 4g, 3만8천원.
헤라 루즈 홀릭 매트. #311 솔리드 레드, 3g,4만원.

FACE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얇게 펴 바른다.
EYES 헤라 섀도 듀오 #04 피키의 밝은 컬러를 쌍꺼풀 라인에 바른 뒤 헤라 리치 컬링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강조한다.
LIPS 입술에 파우더를 살짝 발라 매트하게 만든 뒤 헤라 루즈 홀릭 매트 #311 솔리드 레드를 입술 선까지 꽉 채워 바른다.

 

 

LOOK 4. SEOUL RED

선명한 레드 립스틱이 부담스럽다면 명도를 낮춘 레드에 윤기를 더해 다양한 느낌을 살릴 수 있는 헤라 루즈 홀릭 #300 서울레드를
선택할 것. 입술 선까지 꽉 채워 바른 뒤 골드빛 아이 메이크업과 매치하면 시크한 시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브론저. 10g, 4만5천원.
헤라 섀도 듀오. #05 클래시, 4g, 3만8천원.
헤라 루즈 홀릭. #300 서울 레드, 3g, 4만원.

FACE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을 얇게 바른 뒤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브론저를 광대뼈 외곽에 살짝 바른다.
EYES 헤라 섀도 듀오 #05 클래시로 눈매를 잡은 뒤 헤라 센슈얼 프레쉬 립 오일을 살짝 발라 윤기를 더한다.
LIPS 헤라 루즈 홀릭 #300 서울 레드를 입술 선까지 꽉 채워 바른 뒤 브러쉬로 입술 선 외곽을 살짝 흐트러뜨려 부드러운 느낌으로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