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미스트 촉촉한 보습막으로 피부를 감싸 유해 환경에 자극받아 지치고 연약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준다.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한 보습력을 느낄 수 있다. 120ml, 2만5천원.

 

@dkdud5070 입자가 곱고 미세한 스팀을 쐬는 느낌. 부드럽게 분사되어 너무 좋고, 피부가 생기 있어 보이는 것도 마음에 들어요. 겨울에 쓰기 딱 좋은 미스트예요.

 

@e__k.closet 원래 쓰던 미스트보다 분사력도 훨씬 좋고 거의 끈적이지 않아서 만족스럽더라구요.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에 고르게 분사되는 점도 마음에 들어요.

 

@kkangddol 프리메라 좋은 건 익히 알고 있었지만 미스트 써보고 또 반했잖아요. 보습 충전은
기본이고 예쁜 광을 더해 탄탄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줘요.

 

@put_on_a_show_ 미스트 촉촉하니 너무 좋아.

 

@ggung_y 일단 분사력이 좋아서 뿌릴맛 나요. 얼굴에 예쁜 광을 더해주고 피부를 탄탄하게 다져줘요. 피부가 건조할 때 강력 추천합니다.

 

@petit_point 분사력 좋고 끈적임 없이 피부에 보습을 꽉꽉 채워주는 프리메라 고보습 미스트. 수시로 칙칙 뿌려주며 촉촉한 피부 만들기.

 

@90.ysy 4년 전 와일드 씨드 퍼밍 세럼에 이어 이번에는 미스트에 푹 빠졌어요. 건조한 날씨에 수시로 보습을 충전하기 좋고 탄탄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줘요. 미스트 유목민이었는데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미스트로 정착할 거예요.

 

@aangsoon 내 필수템! 집이 너무 건조해서 버틸 수 없었음. 분사력까지 완벽해서 뿌리면 기분 좋음!

 

@insta.ara 피부가 찢어질 듯 건조할 때 한 번씩 뿌리면 보습 충전, 피부 진정 제대로 돼서 피부가 촉촉해져요. 수시로 뿌리기 편해서 귀차니스트도 피부 관리 간편하게 끝!

 

@hanii_172 춥다고 온풍기를 계속 켜둔 채 생활하다 보니 얼굴이 건조하고 땅겨서 틈날 때마다 수시로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미스트를 뿌렸죠. 크림 성분을 함유해 그런지 촉촉하고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