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자음생아이크림. 20ml, 16만원. 설화수의 독보적인 진세노믹스™의 속부터 차오르는 3중 탄력으로 5가지 눈가 주름 고민을 눈에 띄게 개선해 시간이 흐를수록 더 탄탄하고 팽팽한 눈가로 가꿔주는 아이크림.

#진세노믹스™ #3중탄력 #5대눈가주름고민해결

@__venuscgcg 예민한 눈가 관리는 설화수 자음생으로. 아이크림은 성분부터 더욱 꼼꼼하게 고르게 되죠. 자음생아이크림은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채워주는 인삼 농축 성분으로 탄력과 주름을 동시에 케어해줘요.

 

@gimerani.co.kr 서른두 살, 더 깊어가는 눈가 주름 고민. 이제 설화수로 탄력 케어 제대로 해볼게요.

 

@heejin_an_ 바른 후 제품에 포함된 스패출러로 마사지했더니 쿨링 효과도 있고 촉촉한 느낌이 아주 오래가요. 설화수 고유의 향이 아로마테라피 효과가 있는 것 같아 더욱 좋고요. 눈가 탄력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ganiworld_ 촉촉함을 넘어 쫀득함까지 느껴지는 영양 가득 설화수 자음생아이크림. 모두가 다 알고 좋아하는 크림이라 더 말할 필요가 없죠. 러브 러브 설화수!

 

@raon_happiness 촬영할 때마다 신경 쓰이는 눈가에는 든든하게 설화수 자음생아이크림 챙겨 바르기. 적당량을 덜어 눈 아래에 서너 군데 점을 찍듯 나눠 바르고 약지로 작은 원을 그리며 스며들게 하면 눈가가 촉촉하고 부드러워져요.

 

@sssohot 요즘 눈가 주름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크림치즈처럼 쫀득한 제형으로 주름진 눈가를 힘 있게 잡아주는 느낌이 들고 은은한 향도 참 좋아요.

 

@nnvery 연휴 동안 그간 소홀했던 스킨케어에 신경 썼더니 피부가 탱탱해진 느낌이에요. 특히 아이크림을 설화수 자음생아이크림으로 바꿨더니 신경 쓰이던 눈가 주름도 조금 덜 보이는 듯!

 

@ricordo.rim 텍스처도 촉촉하고 기존보다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패키지까지 안티에이징에 대한 진심이 느껴져요. 바르면 하루 종일 눈가가 건조하지 않고, 자고 일어나도 눈가가 부드러워요.

 

@charm_hye 꾸덕꾸덕하지 않아서 눈가에 부드럽게 펴 발라지고 흡수가 잘돼 마음에 들어요. 부모님 선물로도 너무 좋은 아이크림이에요.

 

@moonyung2 나이 앞자리가 바뀌니 가장 신경 쓰이는 건 역시 얼굴 주름. 특히 염려되는 눈가와 입가는 설화수 자음생아이크림으로 관리하고 있어요. 엄마랑 같이 쓰기 시작했는데, 바르고 잔 다음 날 다크서클이 확실히 옅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