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1 PURPLE SMOKY

레트로 메이크업이 대유행 중.
1980~1990년대 무드를 세련되게 연출하고 싶다면 퍼플 컬러를 눈두덩이 전체에 바르는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에 도전해볼 것.

1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얇게 펴 발라 촉촉하고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2 펜슬 타입 블랙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린 뒤 헤라 섀도 듀오 #08 버블리를 그라데이션으로 연출한다. #09 플로렌스의 밝은색을 덧발라 반짝임을 더한다.
3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145 포에버 영과 #288 감을 믹스해 입술에 꽉 채워 발라 마무리한다.

헤라 섀도 듀오. #09 플로렌스, 4g, 3만8천원.

 

 

LOOK 2 PURPLE EYE-LINE

보라색 메이크업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아이라인에 활용해 보랏빛 뉘앙스만 풍기도록 연출해보자.
신비로우면서 부드러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1 헤라 매직 스타터 #02 라벤더를 얼굴에 얇게 바르고,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을 잘 펴 발라 세미매트 스킨으로 정돈한다
2 헤라 섀도 듀오 #08 버블리의 밝은색을 아이홀 전체에 바른 뒤, 아이라인 브러쉬에 짙은 색을 묻혀 아이라인을 그린다.
3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404 37.2와 #127 립모닝을 믹스해 입술에 발라 마무리한다.

헤라 섀도 듀오. #08 버블리, 4g, 3만8천원.

 

 

LOOK 3 VERY PERI CHEEKS

보랏빛이 감도는 밝은 핑크 컬러의 블러셔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최적의 아이템. 광대뼈 위를 감싸는 느낌으로 바르면 한층 어려 보이는 동안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1 본인의 피부보다 톤이 약간 밝은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얇게 펴 바른다. 웜 톤이라면 헤라 매직 스타터 #02 라벤더로 톤을 보정할 것.
2 헤라 루즈 홀릭 #161 섹시 넘버원을 뺨 중앙에 살짝 찍은 뒤, 손가락이나 퍼프로 광대뼈를 따라 톡톡 두드리며 색을 물들이듯 펴 바른다.
3 입술에는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422 란제리를 발라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422 란제리, 5g, 3만5천원

 

 

LOOK 4 PURPLE LIPS

보랏빛이 감도는 입술은 이지적인 느낌을 주는 동시에, 이번 시즌 최대 트렌드인 세기말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다. 단 아이 메이크업과 매치해야 세련되어 보이므로 아이 메이크업에도 정성을 들여야 한다.

1 헤라 블랙 쿠션을 얇게 바른 뒤 얼굴 중앙에 한 번 더 덧발라 완벽한 피부로 연출한다
2 헤라 섀도 듀오 #02 이지고잉의 밝은색을 눈두덩이 전체에 바르고, 짙은 색을 눈꼬리 끝에 살짝 발라 경계를 흐트러뜨려 음영을 살린다.
3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187 섹슈얼 초콜릿을 입술 안쪽에 바른 뒤 바깥쪽으로 퍼뜨려 그러데이션으로 연출한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187 섹슈얼 초콜릿, 5g, 3만7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