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퍼펙팅 쿠션 SPF50+/PA+++ 모공과 미세 주름, 잡티까지 완벽하게 가려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얇게 밀착해 하루 종일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하다. 15g×2, 8만원.

#럭셔리커버쿠션 #모공커버쿠션 #세미매트쿠션

 

@dkdud5070 가벼운 발림성과 넘치는 수분감이 딱 내 거!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보자마자 눈알이 뱅글뱅글. 예쁜 쿠션을 가지게 되어 너무 좋다!  뜨거운 자외선아, 설화수 페펙팅 쿠션을 감당할 수 있겠니?

 

@raon_happiness 우아하고 매력적인 패키지에 매일 함께하고 싶은 제품. 찰떡궁합으로 잘 어울리는 탄력 퍼프는 메이크업할 때마다 손에 착 감기는 느낌이 그만이에요. 촉촉한 데다 커버력까지 좋아서 완벽한 피부로 연출해주고, 하루 종일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해요.

 

@shubidub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해 세미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데다 묻어나지 않고 지속력도 좋아요. 커버 잘되는 건 물론이고 피부도 예쁘게 표현돼요. 하루 종일 편안하게 지속되는 퍼펙팅 쿠션, 꼭 써보세요.

 

@gomstudio_yunjeong 드디어 만난 내 인생 쿠션. 반짝이는 케이스가 취향 저격인 데다 대충
쓱쓱 발라도 모공에 끼거나 들뜨지 않는다. 잘 묻어나지 않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피부가 오래 유지됨.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땅기거나 칙칙해지지 않는, 좋은 건 다 하는 쿠션!

 

@2da5ni 피부가 건조한 나에게 요즘 진짜 엄청난 필수템. 얼마나 촉촉한지! 마스크 끼고 있어도 하나도 안 답답해.

 

@sunghyesun 요즘 최애 쿠션이랍니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하고 지속력이 뛰어나요. 주근깨도 잘 가려지고 촉촉해서 속 건조가 심한 저에게 잘 맞아요. 바른 후에 수분 광채가 은은하게 느껴지고
메이크업을 수정해도 들뜨지 않아요.

 

@nari_shin88 설화수, 말해 뭐해! 케이스 너마저 넘 예뻐. 촉촉하고 커버 잘되는 설화수 퍼펙팅 쿠션.

 

@m._jxxn9 요즘 피부가 좋다는 소리를 자주 듣는데 설화수 퍼펙팅 쿠션 덕분이에요. 촉촉한 건 물론이고 피부가 숨 쉬듯 가볍고 편안해 답답하지 않고 요즘 바르기에 딱 좋아요.

 

@zziyo_s2 스킨케어 후 쿠션만 발랐는데 피부에 은은한 광채가 올라오는 것 보이나요? 피부에 얇게 밀착하면서 자연스럽게 표현되어 요즘 데일리 쿠션으로 잘 쓰고 있어요. 요즘처럼 건조할 때 강력히 추천합니다.

 

@ming_9li 건조한 내 피부에 딱! 자연스러운 커버와 지속력이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