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E ON TONE

여자 아이돌뿐 아니라 남자 아이돌도 열광하는 원 톤 메이크업. 톤이 다운된 핑크 계열의 MLBB 컬러로 눈가부터 양 볼, 입술까지 한 가지 톤으로 완성해 진한 정도에 따라 소녀처럼 여릿한 느낌부터 글래머러스한 분위기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EYES SMOKY

카리스마 넘치는 로커처럼 과감한 언더 스모키에 도전해보자. 헤라 섀도 듀오 #05 클래시의 카멜백 컬러를 언더 아이래쉬에 발라 색감을 더하고, 헤라 아이 디자이너 펜슬로 눈 점막을 메우듯 라인을 그린 뒤 언더 아이래쉬에 조금 더 도톰하게 라인을 그려 위의 아이라인과 연결한다.

SCULPTING FACE

솟아오른 광대뼈와 각진 턱을 감추려 하지 말 것.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브론저를 광대뼈 아래에 사선으로 바르고, 헤라 섀도 듀오 #02 이지고잉으로 음영을 연출해 얼굴의 윤곽을 확실하게 살리면 우아하면서도 도회적인 이미지가 완성된다.

BOLD BROW

결을 살린 직선적인 느낌의 도톰한 눈썹은 별다른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정갈하고 파워풀한 인상을 만들어준다. 이 때문에 아이브로우 펌 제품이 인기를 끌 정도. 헤라 브로우 디자이너 오토펜슬로 눈썹 앞머리부터 눈썹을 한 올 한 올 살려 그리고, 스크루 브러쉬로 결을 따라 빗으면 손쉽게 서늘한 매력의 시크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