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실키 스테이 24H 롱웨어 파운데이션 SPF20/PA++. 30g, 6만8천원. 얇게 밀착되어 실키한 마무리감이 하루 종일 편안하게 유지되고, 원래 내 피부인 듯 가볍고 자연스러운 커버력이 피부의 예쁜 결을 돋보이게 해준다. 유분은 잡고 무너짐은 막아주어 요즘과 같은 여름철에 더욱 추천하는 제품으로, 지저분하지 않고 오랫동안 깔끔한 피부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 놀라운 지속력으로 믿고 쓰는 베이스 제품.

#예쁜결파데 #여름추천템 #무너짐없는지속력

 

 

@cozypol 자연스럽게 커버되고 아주 부드럽게 발려서 요즘 데일리 뷰티템으로 사용 중인 헤라 파운데이션. 이거 하나면 꿀피부 완전 가능해요!

 

@ryun013 오늘 메이크업 잘 먹었네. 헤라 파운데이션은 역시 믿고 씀! 얇고 부드럽게 발려 실키한 피붓결로 표현해줘 고급스러워 보여요. 역시 헤라, 쿠션도 좋고 파데도 좋고 베이스 맛집.

 

@jeonsy 정말 엄청 대박 얇게 펴 발리는데 자연스럽게 커버되는 게 신기하고 놀라울 따름. 바쁠 때
대충 쓱쓱 펴 발라도 피부 표현 끝나고요. 깔끔한 지속력으로 화장 수정할 일도 없어요. 좋은 건 나 빼놓지 말고 같이 써요.

 

@heedorinim 이제 실외에서는 마스크를 벗을 수 있다 보니 피부에 더 신경 쓰이더라고요. 자연스러운 커버와 부드러운 발림성, 실키한 피니쉬 덕분에 요즘 같은 계절에 쓰기 딱 좋아요.

 

@bonnygirl_ 색조 화장을 진하게 하지 않는 나에겐 베이스 메이크업이 매우 중요! 부드러운 발림성에 피부 밀착력도 뛰어나 손으로 발라도 매끈하게 실키한 피니쉬! 예쁜 결 파데로 유명한 이유를 알 것 같아요.

 

@9.1.0.7.3.0 오랜만에 맘에 드는 파운데이션을 찾았다. 집콕 신세지만 얼른 써보고 싶어 꾸며본 보람이 있네. 내 여름 피붓결 메이크업 잘 부탁해.

 

@jelly_1108 엄청 얇게 발려서 피부는 투명한데 커버력은 좋은 파운데이션. 21N1 바닐라를 발랐는데 너무 노랗지도 붉지도 않은 색감이라 컬러도 딱 좋은! 올여름 내 최애 파데가 될 전망.

 

@ssodooi 피붓결 보정 효과랑 실키한 마무리감이 마음에 들어요. 초보자도 손이나 퍼프로 간편하게 바르기 좋고 커버력까지 갖춘 베이스 제품을 찾는다면 헤라의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완전 강추.

 

@jinihada 약속 있는 날이니까 피부 예쁘게 표현되는 헤라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써줌. 아주 실키하고 가벼운 느낌 최고.

 

@miraemi1214 역시 피부에 착붙, 헤라 파운데이션. 깔끔하게 발리고 지속력도 좋아서 마음에 든다. 쿠션도 좋지만 뭐니 뭐니 해도 파데 쓰는 이유는 따로 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