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몸매 스트레스에서 탈출

가슴 아래쪽이 살짝 보일 듯 짧은 언더 붑과 골반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로라이즈가 막강한 트렌드로 떠올랐다. 두둑한 뱃살과 러브 핸들을 보고 있으면 잘 먹고 푹 쉬던 팬데믹의 중심으로 돌아가 내 멱살이라도 잡고 싶어질 터. 운동을 시작하자니 힘이 들고, 식이 조절을 위해 약을 먹자니 다양한 부작용이 걱정된다면 체지방 감소 효과를 볼 수 있는 슬리밍 제품을 섭취해보자. 바이탈뷰티의 슬리머디엑스는 한국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 적용 시험에서 실제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진 기능성 원료 APIC 대두배아열수추출물등복합물을 함유해 복부 지방을 포함한 체지방 감소를 기대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배변 활동을 촉진하는 식이섬유를 더해 더욱 가벼운 몸으로 일상을 보낼 수 있게 만들어주는 효과도 있다. 새로워진 슬리머디엑스에는 이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의 함량을 140% 증량해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까지 줄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효과. 1일 1회, 1회 1앰플을 마시면 되는데, 이왕이면 오전 시간이나 운동 전에 먹기를 추천한다.

바이탈뷰티 슬리머디엑스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어 균형 잡힌 바디라인으로 가꿔주는 체지방 관리 앰플. 750ml(25ml×30앰플), 10만원.

 

 

#2 피부 습도 100%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과 실내를 꽉 채운 에어컨 바람, 거기에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만드는 마스크까지 더해지니 피부는 점점 메마를 수밖에. 값 비싼 수분 크림을 충분히 발라도 피부가 건조하다면, 콜라겐을 챙겨 먹어보는 것은 어떨까. 바이탈뷰티의 슈퍼콜라겐 골드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 원료인 AP콜라겐 효소분해펩타이드를 함유하고있는 앰플이다. 피부 탄력과 보습, 거칠기 등 무려 12가지 피부 지표 개선이 확인된 콜라겐. 뿐만 아니라 비오틴, 셀렌까지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액상형 타입 콜라겐으로 흡수가 빠른 것도 장점이다. 1일 1회, 1회 1앰플을 섭취하면 피부가 속부터 촉촉하게 채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골드 국내 최초 식약처에서 피부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 콜라겐 함유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프리미엄 콜라겐. 750ml(25ml×30앰플), 12만원.

 

 

#3 언제나 젊은 에너지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며 자연스럽게 떨어진 체력은 쉽게 복구되지 않는다. 재택근무에 익숙했던 생활 패턴이 주 5일 출근과 야근으로 흐트러진다면 주말에 손가락 하나 까딱할 힘도 없을 터. 아무리 몸에 좋다는 걸 먹어도 도무지 에너지가 솟지 않는다면 건강을 근본적으로 개선해줄 보조제가 필요하다.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 데다 쉽게 피로하고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간 건강 회복에 도움을 줄 바이탈뷰티의 리버프라임을 권한다. 항산화 작용으로 간 기능을 개선해주는 밀크씨슬에 현대인의 에너지 보충에 꼭 필요한 비타민 B1, B2, E를 더한 제품으로 신체의 활력을 높여준다. 2005년부터 2020년 6월까지, 1백만 명이 4백만 개 이상 구매한 스테디셀러로 믿고 꾸준히 복용할 만하다. 공복만 아니면 언제나 1일 1회, 캡슐 1개와 정제 한 알을 물과 함께 먹으면 된다. 갱년기에 들어섰거나 앞두고 있다면 바이탈뷰티의 자음보액을 추천한다. 갱년기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포리코사이드가 풍부한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 면역과 활력을 높이는 천삼화 홍삼이 주성분으로, 흐트러진 몸속 균형을 되찾아 떨어진 에너지 레벨을 끌어올린다. 여기에 생기를 되찾아줄 여섯 가지 전통 식물 추출물을 부원료로 더해 상쾌하고 활력 넘치는 신체 리듬을 유지해준다. 섭취 전 잘 흔들어 1일 1회, 1회 1앰플을 직접 먹거나 기호에 따라 500mL 안팎의 냉수, 250mL 안팎의 온수에 타 먹으면 된다.

바이탈뷰티 자음보액 갱년기 여성의 몸속 균형을 바로잡아줄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과 6가지 전통 식물 추출물에 홍삼을 더해 신체에 활력을 불어넣는 프리미엄 여성 특화 앰플. 750g(25g×30앰플), 15만원.

바이탈뷰티 리버프라임 간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캡슐과 에너지대사를 촉진하는 정제로 구성된 이중 케어 건강기능식품. 39g(1캡슐+1정)×30포, 5만5천원.

 

 

#4 속 편한 나날들

아침에 상쾌하게 배변하면 그날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지만,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식습관 탓에 매일 아침 꼬박꼬박 배변하기란 그리 만만한 일이 아니다. 하지만 건강한 장은 면역력과 직결되므로 장속 건강을 지켜줄 유산균을 꼭 챙겨 먹어야 한다. 바이탈뷰티의 프로바이오 골드는 제주 유기농 녹차에서 유래한 녹차 유래 유산균을 포함한 총 10종의 1백억 CFU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의 대사산물까지 더해 만든 프리미엄 유산균이다. 이 많은 유산균이 히알루론산 레이어를 포함한 4중 보호막 덕분에 살아서 장까지 도달한 뒤 장벽에 착 붙는 것이 특징. 입에서 부드럽게 사르르 녹는 스노우 파우더 형태로, 어린이부터 중·장년층까지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으므로 꾸준히 챙겨 먹자.

바이탈뷰티 프로바이오 골드 세계 최초로 특허받은 녹차 유래 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의 대사산물을 함유해 장건강을 지켜주는 안심 유산균제. 60g(1g×60포), 5만5천원.

 

 

#5 사랑하는 사람까지 챙기는 여유

사랑하는 사람이 조금이라도 피곤해 보이거나 기력이 떨어져보인다면 명작수천을 챙겨주자. 바이탈뷰티의 명작수천은 녹용과 인삼열매 외에도 침향, 송엽, 백화고 등 진귀한 원료만을 엄선하여 담은 프리미엄 앰플이다. 명작수천은 뉴질랜드 산 녹용 중 상위 등급인 SAP, SAT 등급의 녹용, 그중에서도 조직이 치밀하여 상급으로 분류되는 분골과 상대만을 고집한다. 또한 4년근 이상의 인삼에서 1년 중 단 한 번, 7일간만 얻을 수 있는 귀한 인삼 열매와 인삼 생명의 근원인 개갑인삼씨앗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대지의 기운을 품고 있는 홍삼부터, 진귀한 침향, 우수한 품질의 울진 금강송엽, 한라산 900m 고지에서 자라 1백 시간 동안 자연 건조된 백화고까지 더해 인체가 가진 기운을 서로 보완하고 상생할 수 있게 돕는다. 진귀한 원료들을 담았으니 먹기 전 향을 깊게 맡은 후, 입에 조금 머금으며 다양한 원료들의 풍미를 음미하는 것은 필수. 앰플 하나를 물에 타서 마시거나 3~5회에 나눠 천천히 마시면 시간의 흐름을 넘어서는 궁극의 활력을 느낄 수 있다

바이탈뷰티 명작수천 녹용, 인삼열매, 침향 등 5대 원료를 정성스럽게 담아 새로운 활력을 전하는 프레스티지 인삼열매·녹용 앰플. 525g(25g×21앰플), 84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