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나이 들수록 어렵다?

어릴 땐 저녁 한 끼만 안 먹어도 쉽게 줄던 체중이, 나이가 들면서 아무리 식단 관리를 하고 운동을 해도 쉽사리 줄지 않는다. 또 특별히 먹는 양이 는 것도, 운동량이 준 것도 아닌데 여기저기 군살이 붙고 체중이 꾸준히 증가한다. 이유는 나이 들수록 기초대사량이 줄어들기 때문.
19~29세에 평균 1300kcal이던 여성의 기초대사량은 50세 이상에는 1250kcal로 낮아져, 가만히 있어도 소비되던 칼로리가 체내에 점점 쌓이게 된다. 게다가 나이가 들면서 활동량이 낮아지기 마련이니 칼로리 소비는 더욱 줄어든다. 나잇살이란 말이 괜히 있는 것이 아니다.
40대부터 복부 비만율이 급격히 높아지는 것도 바로 이 때문. 그렇다고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하면 효과가 미미할 뿐 아니라 신체 내 다른 밸런스까지 무너뜨릴 수 있기 때문에 나이 들수록 보다 스마트한 체지방 관리가 필요하다. 식전이나 운동 전에 간편하게 섭취하기만 하면 되는 바이탈뷰티 슬리머디엑스가 대표적인 예. 엄격한 식단 관리나 운동을 할 자신이 없다면, 혹은 다이어트의 효율을 더욱 높이고 싶다면 더 스마트해진 슬리머디엑스의 도움을 받아보자.

슬리머디엑스, 이렇게 달라졌다

2022년에 업그레이드된 바이탈뷰티 슬리머디엑스. 섭취한 지 4주째부터 허리둘레와 체중, BMI 지수가 감소하고, 7주째부터는 허리둘레와 엉덩이둘레, 허리와 엉덩이둘레 비율에 변화가생기고, 12주째부터는 10가지 체지방 지표가 개선되는 효과를 보이는 슬리머디엑스의 핵심 성분은 APIC 대두배아열수추출물등복합물. 크게 뭉친 지방 덩어리를 지방산으로 잘게 부수어 미토콘드리아로 빠르게 보내는 역할을 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 성분으로 지방 덩어리가 잘게 부숴지면 지방분해효소가 접촉할 수 있는 표면적이 넓어져 보다 빠른 지방 분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식물성 식이섬유 중 하나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배변 활동 원활화와 탄수화물 흡수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새로워진 바이탈뷰티 슬리머디엑스는 이전보다 함량이 140% 증가해 한 병만 마셔도 사과를 2개 이상 먹은 것과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니코틴산, 비타민 B3로도 부르는 나이아신을 함유해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어 다이어트 시 기력이 떨어지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바이탈뷰티 슬리머디엑스 섭취 4주째부터 확인되는 놀라운 효과>

<필요한 것만 쏙쏙 담은 바이탈뷰티 슬리머디엑스의 핵심 성분>

더 빠르게, 더 강력하게 확실한 효과를 약속하는 바이탈뷰티의 새로워진 슬리머디엑스.
그 핵심 성분 3가지.

#1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APIC 대두배아열수추출물등복합물

APIC 대두배아열수추출물등복합물은 복부 지방을 포함한 10가지 체지방 감소가 확인된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 성분으로 크고 단단하게 뭉친 지방 덩어리를 지방산으로 잘게 부숴 미토콘드리아로 빠르게 보내는 역할을 한다. 지방 덩어리를 잘게 부수면 지방분해효소가 접촉할 수 있는 표면적이 넓어져 더욱 효과적으로 체지방을 분해할 수 있다.

#2 원활한 배변 활동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식물성 식이섬유의 한 종류이자 프리바이오틱스의 일종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식약처에서 혈당 상승 억제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 장내 수분량을 증가시키고 대장의 연동 운동을 촉진해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은 물론, 탄수화물이 느리게 흡수되도록 조절해 혈당 상승을 억제하고, 지방이 소비되는 시간을 줄여준다.

#3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는 나이아신

비타민 B3로도 불리는 나이아신은 에너지 생성 촉진, 활성산소 축적 억제, 미토콘드리아 기능 향상, 세포 노화 억제 등 다양한 역할을 해 활력 증진과 원활한 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집에서 하루 15분 투자해 군살 빼는 간단한 운동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