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벨벳 나이트 퍼퓸드 샤워 젤. 270ml, 4만7천원

헤라 벨벳 나이트 퍼퓸드 샤워 젤 & 바디 로션

피부결을 벨벳처럼 부드럽게 가꿔줄 퍼퓸드 바디 라인의 샤워 젤과 바디 로션. 한여름 밤의 끈적한 기운을 날려줄 몽환적이고 매혹적인 향이 매력으로, 마치 향수를 뿌린 듯 아이리스, 바이올렛, 머스크, 베르가모트 향이 조화롭게 퍼진다. 샤워 젤은 작은 입자가 포함된 형태로 순하고 샤워 후 산뜻하며 향기로운데, 바디 로션과 레이어링하면 향이 더욱 오래간다. 바디 로션은 부드럽게 스며드는 촉촉한 타입으로,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해 다채로운 향은 물론 성분의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헤라 벨벳 나이트 퍼퓸드 바디 로션. 250ml, 5만원

#센슈얼한플로럴향
#황홀한바디케어
#부드러운벨벳피부

 

헤라 지일 블루밍 퍼퓸드 샤워 젤. 270ml, 4만7천원

 

헤라 지일 블루밍 퍼퓸드 샤워 젤 & 바디 로션

정열적이고 신비로운 향으로 온몸을 감싸고 싶다면 지일 블루밍 샤워 젤과 바디 로션이 제격이다. 매혹적인 머스크 베이스에 그린 플로럴 계열의 싱그러운 향이 더해졌다. 샤워 젤은 촉촉한 거품이 풍성하게 일어 깨끗하게 세정해주면서도 샤워 후 피부가 땅기지 않고 부드럽게 유지된다. 바디 로션은 오일과 시어버터 성분으로 이뤄져 텍스처가 진하고, 보습 장벽을 형성해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준다.

 

헤라 지일 블루밍 퍼퓸드 바디 로션. 250ml, 5만원.

#잠재된관능미
#신비로운매혹
#살내음

 

구딸 파리 떼뉴 드 스와레 샤워 오일. 250ml, 6만5천원.

구딸 파리 떼뉴 드 스와레 샤워 오일 & 바디 크림

매혹적인 이브닝 드레스를 입은 파리지앵 그녀의 달콤한 유혹의 향기를 담은 배스&바디 컬렉션. 슬릭한 오일 제형의 샤워 오일은 식물 유래 글루코사이드를 함유해 풍성한 거품을 형성하며,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문지르며 씻어내면 자극 없이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실키한 제형의 바디 크림은
피부에 사르르 녹아들며 보습효과와 부드러운 사틴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아이리스&레드프루트가 조화를 이룬 우아한 향기를 피부에 남긴다.

 

구딸 파리 떼뉴 드 스와레 바디 크림. 190ml, 12만원.

#매혹적인향기
#그녀의이브닝드레스
#파리지앵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