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하이드레이팅 래디언스 프라이머. 35ml, 5만5천원. 바르자마자 즉각 피부에 수분감을 제공해 윤광이 살아나는 프라이머. 쫀득하게 리플렉팅된 피부는 다음 단계 메이크업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한다.

#쫀득한수분감
#윤광메이크업
#내추럴톤업효과

 

@_05x29 여름철 더운 날씨에 망가지는 메이크업이 고민이었는데요. 헤라 하이드레이팅 래디언스 프라이머를 사용하고 나서는 메이크업 절대 사수 중입니다. 쫀득한 수분감에 자연스러운 베이지 톤 업 광채까지. 더욱 오래, 이쁘게 유지해줘서 넘 됴아요.

 

@1heeee 롱래스팅 수분감을 선사하고 내추럴 톤 업 효과를 부스팅해 파운데이션의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제품이라 사용해봤어요. 은은한 속광으로 피부가 예쁘게 표현돼 반해써욥. 메이크업은 한 끗 차이잖아요! 헤라 하이드레이팅 래디언스 프라이머로 그 차이를 느껴보세요.

 

@hanii_172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더해 생기 있고 깨끗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헤라 하이드레이팅 래디언스 프라이머 덕분에 요즘 피부 좋다는 소리 많이 들어요.

 

@aangsoon 육아에 찌들수록 화장에 더 신경을 써야 하죠 헤라에서 새로 출시한 하이드레이팅 래디언스 프라이머를 사용해보니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와 화장 지속력에 감탄 또 감탄! 요즘처럼 덥고 습한 날씨에 헤라의 하이드레이팅 래디언스 프라이머는 필수 중의 필수.

 

@zzmee__ 피부 표현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헤라 하이드레이팅 래디언스 프라이머. 평소 프라이머 역할이 크다고 생각하는데, 이 제품은 수분감과 광채 효과가 좋아서 굿!

 

@sssohot 바르자마자 수분감이 느껴지고, 쫀득한 수분 광채 텍스처가 피부에 착 붙어 다음 단계 메이크업이 더 예쁘게 연출돼요. 톤 업 효과와 은은한 속광으로 예쁘게 표현한 피부가 오래 지속되니 좋아요. 여름철 무너지지 않는 베이스를 헤라 신제품과 함께해요.

 

@dpzlf2 여름엔 화장이 무너지기 십상이잖아요. 피부 화장을 오래 지속시켜줄 제품을 알아보다가 하이드레이팅 래디언스 프라이머를 만났어요~! 롱래스팅 수분감과 내추럴 톤 업 효과로 장시간 예쁜 피부를 지속시켜준대요. 내추럴 톤 업 효과로 쫀득한 수분감을 경험하세요.

 

@gahyun.e 지속력이 고민이라면 프라이머는 필수. 메이크업이 금세 지워져 늘 민낯 느낌인 제 얼굴을 헤라 프라이머로 베이스를 꽉 잡고 있어요. 수분감이 뛰어나 발림성도 좋고 피부도 예뻐 보이고! 건성 피부에도 좋은 제형감이에요. 베이스 위에 잘 발리고 베이지 톤 광채라 피부도 예뻐 보임!

 

@yejjiiiiii 예쁜 피부 표현을 부스팅해주는 헤라 하이드레이팅 래디언스 프라이머 :) 헤라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오래, 더 예쁘게 지속돼요.

 

@jh123love 피부 화장은 무너지지 않게 하는 게 중요하잖아요. 여행하면서 사용해 봤는데 내추럴 톤 업 효과는 물론 쫀득한 수분감으로 하루 종일 예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메이크업 부스팅 프라이머로 예쁜 피부 표현하고 예쁜 하루 보내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