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딸의 피부를 위한 콜라겐

엄마의 얼굴을 들여다보자. 여름 내내 분명 양산과 모자로 자외선을 확실히 차단하려고 애를 썼는데도 주름이 늘지는 않았는가? 엄마 눈에는 언제나 예쁜 딸도 어느새 메마르고 푸석해진 피부때문에 고민하고 있을지 모른다. 이런 모녀를 위해 추천하는 것은 콜라겐 제제. 특히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콜라겐을 함유한 슈퍼콜라겐 골드를 꾸준히 챙겨 먹길 권한다. 피부 탄력, 보습, 거칠기의 3중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받은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와 비오틴, 셀렌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고, 부원료로 비타민C, 히아루론산, 엘라스틴을 담은 액상 저분자 콜라겐 앰플로, 빠르게 흡수되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준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골드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앰플. 하루 한 앰플을 피부 충전 시간인 매일 저녁, 피부 관리 시간에 섭취해보세요.750ml(25ml×30앰플), 12만원.

 

 


 

 

온 가족을 위한 건강 솔루션

식탁 위를 한번 둘러보자. 몸에 좋다고 하길래 사긴 했는데, 아직 포장도 뜯지 않은 영양제가 수북하진 않은가. 열심히 챙겨 먹겠다고 다짐하며 구입한 영양제도, 또 다른 영양제가 생기면 뒷전으로 밀리기 일쑤다. 마음을 다잡고 한 입에 다 털어넣다 보면 ‘이렇게 한꺼번에 먹어도 되나?’ 하는 걱정도 든다. 이런 고민에 빠져 있을 가족을 위해 추천하는 것이 바로 액티브 멀티팩. 한 팩 안에 비타민C·B1·B12, 비오틴, 철, 아연 등 한국인에게 꼭 필요한 16가지 성분을 최대 영양 권장량 1000%로 고루 담았다. 항산화, 에너지 증진, 뼈 건강, 면역력 증강, 세포와 혈액 생성 촉진에 효과를 고루 보이기 때문에 건강 밸런스를 맞추는 용도라면 이것 하나만
으로도 충분하다. 특별히 고민되는 부위가 있다면 관련 제품을 따로 챙기는 것도 효과적이다. 코로나19의 재유행으로 온 가족이 집에서 TV, 스마트폰, 노트북만 끼고 살고 있다면 트루아이를 추천한다. 황반의 주요 구성 물질인 루테인을 20mg 담고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아스타잔틴을 6mg 담아 눈 노화를 예방하고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준다. 3년 가량 이어져온 배달 음식 러시에 속이 더부룩하다면 프로바이오 골드를 챙겨 먹자. 녹차에서 유래한 건강에 이롭고 믿을 수 있는 특허 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를 4중 코팅 기술로 담아 속을 편안하게 해준다.

바이탈뷰티 프로바이오 골드 녹차 유래 유산균 포함 10종의 유산균을 100억 CFU 보장하며 장 건강을 확실하게 다져주는 유산균.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제형으로, 온 가족이 먹기 좋다. 60g(1g×60포), 5만5천원.

바이탈뷰티 트루아이 루테인과 아스타잔틴에 비타민 E, 비타민 B6와 셀렌 등 비타민과 미네랄을 더해 눈 건강을 쉽고 간편하게 지킬 수 있게 도와준다. 12.25g(350mg×35캡슐), 5만원.

바이탈뷰티 액티브 멀티팩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한 팩으로도 건강을 지킬 수 있게 도와주는 데일리 뉴트리션 멀티팩. 66.3g(2.21g×30포), 6만원.

 


 

엄마와 아빠를 위한 활력 증진템

일교차가 큰 환절기가 되면 우리 몸은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기 때문에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동면을 준비하는 동물이 가을에 많은 에너지를 축적하는 것처럼, 인간 역시 추운 겨울을 대비해 가을부터 에너지를 축적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부부 모두 어쩐지 기운이 허해 짜증만 늘어가고 있다면 보약 대신 홍삼을 먹어보는 것은 어떨까? 명작수는 인삼의 뿌리와 열매(부원료)를 모두 담아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행 흐름 개선에 고루 효과를 보이는 활력 충전 제품이다. 지속적으로 피곤하거나 아침마다 일어나기가 쉽지 않다면 간 건강을 의심해볼 것. 간 건강은 피로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기 때문에 피로가 해소되지 않는다면 리버프라임을 복용해보길 권한다. 리버 프라임은 간 기능 지표 개선을 직접 확인한 밀크씨슬 130mg에 활력 증진에 꼭 필요한 비타민을 더해 피로를 풀고 간을 지켜준다. 관절과 뼈 건강을 위해 조이스텝을 챙길 것. 마그네슘과 강황 추출물, 비타민 D 성분으로 뼈와 근육 건강을 고루 개선해준다.

 

바이탈뷰티 명작수
천삼화 기술로 얻은 홍삼 농축액에 귀한 인삼 열매 추출물(부원료)을 더해 면역력 증진과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홍삼 앰플. 600g(20g×30앰플), 17만원.

바이탈뷰티 리버프라임
항산화 효과로 간 기능을 개선해주는 밀크씨슬 추출물에 비타민과 키토올리고당, 포스파티딜콜린을 더해 활력을 되찾아주는 제품. 연질 캡슐과 정제를 함께 복용하면 된다. 39g(1캡슐+1정)×30포, 5만5천원.

바이탈뷰티 조이스텝 관절뿐 아니라 뼈와 근육까지 함께 관리할 수 있는 관절 복합 건강기능식품. 하루 한 번, 4정을 복용하면 된다. 48g(400mg×120정), 6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