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M TONE CHECKLIST

□햇볕에 쉽게 타는 편이다. □골드 주얼리가 잘 어울린다.
□머리카락이 갈색 계열이다. □브라운, 오렌지, 그린 계열 옷이 잘 어울린다.
□손목에 보이는 혈관이 주로 초록색을 띤다.

 

Face & Fall

웜 톤 피부의 소유자로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즐긴다면 피부를 깨끗이 정리한 뒤, 피치나 브라운 계열의 채도 낮은 색조 제품으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할 것. 헤라 섀도 듀오 #06 라이커블을 눈가에 발라 자연스러운 음영을 주고, 입술에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435 팜파스와 #404 37.2를 섞어 얇게 펴 바른다.

 

Deep Red Lips

웜 톤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입술 컬러는 브라운이 살짝 가미된 브릭 레드.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무리한 뒤 헤라 루즈 홀릭 #300 서울 레드를 입술에 꽉 차게 바른다.

 


 

COOL TONE CHECK LIST

□ 햇볕을 많이 받으면 피부가 빨갛게 달아오른다.
□ 실버 주얼리가 잘 어울린다.
□ 머리카락이 검은색 계열이다.
□ 흰옷이 잘 받고 레드, 핑크, 블루 네일 컬러가 잘 어울린다.
□ 손목에 보이는 혈관이 주로 파란색을 띤다.

 

Cool Eyes

쿨 톤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는 단연 핑크. 핑크 중에서도 푸른 기가 도는 쿨 핑크는 피부를 더욱 투명해 보이게 한다. 아이라인을 따라 헤라 섀도 듀오 #01 보니의 짙은 컬러를 발라 음영을 주고, 입술에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127 립모닝으로 스머징 해준다.

 

Pink Blossom

청량하고 투명한 느낌의 쿨 톤 피부를 보다 강조하고 싶다면 블러셔를 적극 활용해볼 것. 아이라인은 점막을 메우는 정도로 가볍게 발라 마무리한다. 입술에는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138 베티를 꽉 메워 바르고, 소량을 손가락에 묻혀 뺨에 넓게 펴 바르면 소녀 같은 청순한 느낌의 쿨 핑크 메이크업이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