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추얼 에센셜 기초 2종 세트. 홀리추얼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 150ml + 홀리추얼 엘리멘탈 스무딩 로션 110ml, 10만7천원.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다져주는 퍼스트 에센스와 수분과 영양을 촘촘하게 채워 결을 부드럽게 개선해주는 로션.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피부자생력강화
#기초필수템
#데일리듀오

 

@2da5ni 악건성 피부를 가진 제가 애용하고 아끼는 홀리추얼 제품들!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와 엘리멘탈 스무딩 로션으로 찹찹 해주면 피부가 완전 뽀송해져요.

 

@9.1.0.7.3.0 각각 사용해도 좋지만 함께 사용하면 더 좋아요.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와 엘리멘탈 스무딩 로션의 시너지 효과로 겨울 스킨케어 완료!

 

@ayla_hee 요즘같이 건조한 날에 바르는 화장품을 공개합니다! 홀리추얼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와 엘리멘탈 스무딩 로션으로 매일매일 관리하고 있어요.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기 때문에 듬뿍 발라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insta.ara 일교차가 크고 피부 손상이 심해지는 계절에는 홀리추얼 퍼펙트 듀오를 만나보세요.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가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다져주고, 엘리멘탈 스무딩 로션이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준답니다.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니 피부가 건강해지는 느낌!

 

@rohmiyoun 홀리추얼 기초 라인의 에센스와 로션을 매일 아침저녁으로 바르는 중!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를 닦토처럼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데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느낌이 들어요. 에센스는 들뜨는 느낌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흡수돼 피부가 예민한 사람에게 추천해요.

 

@babyaji 홀리추얼 없이는 저의 스킨케어를 이야기할 수 없을 정도로 사랑하는 제품이에요. 요즘 날씨가 건조하고 차가워 피부도 힘겹겠다 싶어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와 엘리멘탈 스무딩 로션의 꿀조합으로 관리하고 있어요. 피부 본연의 힘을 더욱 강력하게 보강해주는 느낌이 들어요.

 

@merryzzy 몸이 피곤한 만큼 피부 컨디션도 좋지 않은 요즘에는 홀리추얼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와 엘리멘탈 스무딩 로션으로 관리해요. 피부가 촉촉해지면서 절로 힘이 나는 느낌!

 

@dkdud5070 오늘은 내 피부가 호강하는 날! 자기 전에 홀리추얼 에센스와 로션을 발랐더니 피부 속까지 수분과 영양이 가득 찬 느낌이 들어요. 세안 후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로 촉촉하게 하고, 엘리멘탈 스무딩 로션으로 한 번 더 수분을 채워줬더니 피부가 편안해지고 피부결은 매끈해졌어요.

 

@smilejoanna22 내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준 일등공신!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는 촉촉하고 산뜻해서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면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할 수 있어요. 엘리멘탈 스무딩 로션은 수분감이 풍부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탁월하고요. 촉촉한 제형이라서 발림성도 아주 마음에 들어요.

 

@jwon0808 피부 속은 건조하고 겉은 기름지면서 피부 밸런스가 깨졌다는 느낌이 들 때가 있어요. 그럴 때 홀리추얼 데일리 듀오와 만났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스파에서 관리받은 것처럼 피부가 생기있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