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르흐르

핫 플레이스 성수동의 주택에 살고 있는 친구 집에 놀러 간다면 이런 느낌이 아닐까? 친한 사람들과 넓은 대면형 주방에서 함께 요리하고, 완성한 요리를 커다란 테이블로 옮겨 빔 프로젝터로 영화를 보면서 도란도란 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곳. 공간 디자이너들이 모여 고즈넉한 골목 분위기를 살리면서 꾸민 공간이라 포토 스팟도 곳곳에 자리하고 있다. 편한 곳에 놀러 간듯 일상적이면서도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흐르흐르로 향해보자.

주소 서울시 성동구 뚝섬로9길 3 2층 인원 제한 6~14명
비용 주말 시간당 4만원 문의 @hrhr_time

 

낙산수화

자연 속에서 좋아하는 사람들과 어울려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곳이 제격이다. ‘자연의 향기와 사람들의 온기가 어우러지는 공간’을 모토로, 서울 한양도성과 혜화문이 감싸고 있는 공간에 자리 잡았다. 통창을 통해 사계절의 운치가 고스란히 깃드는 데다 이곳에서 내다보이는 아름다운 경치와 야경이 일품. 독채 공간이라 프라이빗한 파티가 가능하니 도심 한가운데에서 숲속에 있는 듯한 운치를 누리고 싶다면 꼭 찾아가보길.

주소 서울시 성북구 삼선교로2길 38 인원제한 4~8명
비용 주말 낮 14만원 문의 @naksansoohwa

 

문라이트 파티룸

10명 이상의 지인들끼리 모여 올나이트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문라이트 파티룸을 찾아가보자. 실내로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초대형 테이블에 둘러앉아 밤새도록 수다를 떨기에 제격이다. 실제로 함께 모여 영화를 보거나 와인 클래스, 연주회 등을 진행하는 모임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한다. 빔 프로젝터와 블루투스 스피커는 물론, 커피 머신, 제빙기 등이 마련되어 있어 지인들과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파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4길 24 B층 인원제한30~35명
비용 주말 시간당 5만원 문의 @moonlighton1

 

스페이스 무노 파티룸

한 공간이 둘로 나뉘어 있는 스페이스 무노 파티룸에는 특별한 비밀이 있다. 인테리어 콘셉트가 몇 달에 한 번씩 바뀌는 덕분에 여러 번 방문해도 매번 새로운 곳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든다는 것! 연말을 앞둔 지금은 전체적으로 포근한 분위기가 깃들어 있으며 그중 한 곳은 좀 더 통통 튀는 컬러와 키치한 아이템으로 가득하다. 벽난로 옆에 서 있는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사진을 찍으면 미드 속 주인공이 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듯!

주소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35길 14-7 2층 201호 인원제한 4~8명
비용 주말 낮 10만원 문의 @space._.muno

 

아일랜드이너프 선릉점

‘남는 건 사진뿐이다!’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아일랜드이너프 선릉점을 추천한다. 40평(약 130㎡) 규모의 넓은 공간에 다양한 포토 존은 물론, 실내 테라스까지 자리하고 있다. 마치 자연광이 들어오는 듯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사진을 찍고, 비치된 컴퓨터와 빔 프로젝터, 스피커 등으로 편안하게 소파에 누워 영화도 즐길 수 있는 공간. 한쪽에 준비되어 있는 전자 다트로 소소한 게임을 즐기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다.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76길 25 B 1층 인원제한 10~50명
비용 최소 20만원 문의 @islandenoug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