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에센셜 마사지 크림

1. 보다 간편하게, 보다 위생적으로

Q. 입소문이 자자한 프리메라 에센셜 마사지 크림, 무엇이 달라졌을까?

홈 마사지의 즐거움 극대화

바람이 차가워지면 한 해의 끝을 향해 가고 있다는 생각에 괜스레 울적해지고, ‘곧 나이를 또 한 살 먹는구나’ 싶어 서글퍼지곤 한다. 겨울철의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 부쩍 푸석해진 피부, 탄력 없이 축 처진 얼굴을 보면 우울한 마음이 더한다.
이럴 때는 일상 속 작은 노력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홈 마사지에 투자해보길 권한다. 얼굴에 평소 사용하는 크림을 바르고 맨손으로 가볍게 마사지하는 것도 좋지만, 마사지를 위해 탄생한 프리메라 에센셜 마사지 크림과 괄사 마사저를 이용하면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일반 크림을 바를 경우 윤활작용이 원활하지 못해 피부에 불필요한 마찰을 줄 수 있고, 또 오일을 바르면 지나치게 미끄러워 핸들링이 용이하지 않을 뿐 아니라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도 있다. 프리메라 에센셜 마사지 크림은 이런 불편을 모두 해소하고, 홈 마사지의 즐거움을 더해줄 제품이다.

프리메라의 놀라운 기술력

먼저 프리메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소프트 롤링 시스템으로 마사지 시 불필요한 마찰을 줄였으며, 선플라워 오일과 비타민 E 유도체 등 피부 보습과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마사지 후 피부가 촉촉하고 탱탱해진다.
기존 자 타입에서 튜브 타입으로 용기를 바꿔 보다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하루하루 무섭게 올라가는 장바구니 물가에 피부과나 마사지 숍에 갈 엄두가 나지 않는다면 프리메라 에센셜 마사지 크림으로 집에서 손쉽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피부 관리를 해보자.

 

프리메라 에센셜 마사지 크림

프리메라 에센셜 마사지 크림. 200ml, 3만원.

 

▶ 피부 마찰을 최소화한 소프트 롤링 시스템

기존 자 타입에서 튜브 타입으로 바뀐 점 외에 한 단계 진보한 프리메라 에센셜 마사지 크림의 가장 큰 변화는 소프트 롤링 시스템. 프리메라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소프트 롤링 시스템은 피부 마찰을 최소화한 텍스처로 손이나 괄사 마사저를 이용한 마사지 시 피부의 자극을 줄여 불필요한 손상을 막아준다.

▶ 풍부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선플라워 오일

프리메라 에센셜 마사지 크림에는 풍부한 보습 기능과 항산화 효능을 제공하는 해바라기씨 오일이 들어 있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부드러운 핸들링을 도와준다.

▶ 강력한 항산화 성분, 비타민 E 유도체

선플라워 오일과 함께 들어 있는 강력한 뷰티 성분은 비타민 E 유도체. 비타민 E는 항산화제의 대명사로 유해 산소로부터 피부 세포를 보호하고,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 피부를 건강하고 젊게 가꿔준다.

 

“피부가 매우 건조한 편이라 어떤 크림을 발라도 마사지 도중에 한 번 더 발라야 했는데,
이 제품은 한 번만 바르면 마지막까지 촉촉하고 부드럽다.”

– 뷰티 콘텐츠 에디터 김희수

 

 

2. 프리메라 에센셜 마사지 크림 사용 전 페이셜 필링 듀오로 피부를 깨끗하게 정돈하자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프리메라 페이셜 인텐시브 필링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건강한 피부는 건드리지 않고 묵은 각질과 노폐물만 쏙쏙 골라 흡착해 마일드한 필링이 가능한 필링제.
식물 유래 글리세린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필링 후에도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프리메라 페이셜 인텐시브 필링

식물성 셀룰로오스로 각질은 말끔히 제거하면서 피부 자극은 최소화한 필링제. 멜팅스크럽이 피부 각질을 흡착해 구석구석 묵은 각질까지 강력하게 제거하고 민들레뿌리추출물이 매끈 보들한 피부결로 케어해준다.

 

▶ 프리메라 에센셜 마사지 크림 추천 포인트

– 보다 편리하고 위생적인 튜브 용기
-불필요한 피부 마찰을 줄인 소프트 롤링 시스템
-풍부한 보습과 강력한 항산화 성분

 

3. 프리메라 에센셜 마사지 크림을 활용한 페이셜 마사지 팁

 홈 케어 필수템

step 1 양손 손가락으로 턱 중앙에서 귓불, 입꼬리에서 귀 중앙, 콧방울 옆에서 관자놀이 방향으로 나선을 그리며 마사지한다.

 

 홈 케어 필수템

step 2 양 손끝으로 번갈아 이마를 아래에서 위로 쓸어 올린다. 가로 주름이 많이 생기는 부위이므로 세로 방향으로 쓸어 올려 피부의 탄력을 높인다.

 

 홈 케어 필수템

step 3 양손 손가락으로 아랫입술 아래에서 입술 윤곽을 따라 나선을 그리며 마사지한다. 팔자주름이 많이 생기는 부위이므로 작은 원을 그리며 부드럽게 마사지해 입가의 긴장을 풀어준다.

 

 홈 케어 필수템

step 4 코끝부터 콧대를 따라 위아래로 문지르며 순환을 촉진한다.

 

 홈 케어 필수템

step 5 양손 중지와 약지로 양쪽 눈 주위를 따라 원을 그리듯 마사지한다. 눈가의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다크서클 예방에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