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비치 호텔앤리조트 삼척

nearby
동해 추암촛대바위

그리스 산토리니 마을을 닮은 하얀 외벽과 파란 지붕이 푸른 바다와 어우러져 이국적인 풍경을 빚어내는 쏠비치 삼척. 높은 바위 언덕에 자리 잡고 있어 수평선 위로 올라오는 해를 정면으로 마주할 수 있다. 탁 트인 동해 바다 전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파노라마 객실이 특히 인기다. 해돋이 명소로 손꼽히는 동해 추암촛대바위까지 걸어서 갈 수 있을 뿐 아니라 산토리니 광장과 해변 산책로가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 원하는 방법으로 일출을 감상하면 된다.

주소 강원도 삼척시 수로부인길 453 문의 1588-4888

 

 

여수 베네치아 호텔 & 리조트

nearby
여수 오동도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알리는 태양이 떠오르는 광경을 안락하고 따뜻한 호텔 객실에서 지켜볼 수 있다면? 여수 베네치아 호텔 & 리조트는 여수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하는 이점을 살려 전 객실에서 오션 뷰를 즐길 수 있게 설계했다. 패밀리 룸, 온돌 룸 등 객실 타입이 다양해 가족 단위로 숙박하기 편리하다. 이뿐 아니라 KTX 역에서도 가까우며 인근에 오동도, 해상 케이블카 등 즐길 거리가 많아 최고의 여수 여행을 할 수 있는 거점이 되어줄 것이다.

주소 전남 여수시 오동도로 61-13 문의 061-664-0001

 

 

간절곶 팜하우스

nearby
울산 간절곶

우리나라에서 해가 가장 먼저 뜨는 곳으로 유명한 간절곶. 웬만한 성인 남성 키보다 큰 소망 우체통이 있어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며 다짐을 다지기에 완벽하다. 팜하우스 펜션은 그 근처에 자리하고 있다. 7채 모두 복층형 독채로, 야외 정원, 야외 자쿠지(사용 여부는 날씨에 따라 다르다) 등까지 즐길 수 있다. 친구나 가족과 단란한 여행을 즐기면서 근처에 있는 유명 관광지까지 둘러볼 수 있으니 간절곶 팜하우스에서라면 완벽한 새해 여행을 할 수 있다.

주소 울산시 울주군 서생면 간절곶2길 14 문의 palmhouse.co.kr

 

HOT SPOT
붉은 태양과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해돋이 명소 옆 전망 좋은 카페

1. 무브온 커피

nearby 영덕 삼사해상공원

동해 바다를 바라보며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와 그에 어울리는 커피를 음미할 수 있는 곳. 1층 테라스는 반려견 동반 가능하다.

주소 경북 영덕군 강구면 영덕대게로 411
문의 @move_on_coffee

2. 카페 프루스트

nearby 동해 정동진

정동진역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 역과 바다가 어우러진 낭만적인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전망 좋은 카페.

주소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정동역길 18-3 2층
문의 @cafe_prous

3. 어스피스 커피

nearby 포항 호미곶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통유리 창 덕분에 카페 곳곳에 포토 존이 가득하다. 매일 아침 크로플과 소금 빵을 구워 낸다.

주소 경북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호미로1132번길 5
문의 @auspice_coffee

4. 카페0732

nearby 울산 간절곶

우리나라에서 해가 가장 먼저 뜨는 간절곶공원에 위치한 카페. 짙푸른 바다와 간절곶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할 수 있다.

주소 울산시 울주군 서생면 간절곶1길 25-6
문의 @cafe0732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