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키 메이크업

Calling Love

도톰한 애굣살과 입술, 그리고 뺨을 사랑스럽게 물들인 홍조는 애정 운을 높인다. 얼굴에 헤라 실키스테이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르고, 헤라 섀도 듀오 #01 보니로 눈가에 음영을 준다. 입술에는 핑크빛을 띠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 #159 커들을 바르고, 손가락에 살짝 묻혀 블러셔로 활용한다.

 

 

Good Look

행운을 부르는 메이크업의 기본은 맑은 피부. 깨끗하고 밝게 빛나는 이마는 명예 운을 높이고, 윤기가 감도는 피부는 건강 운의 상징이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정돈하고, 입술에 헤라 루즈홀릭 #230 데이즐을 가볍게 발라 생기를 더한다.

 

 

러키 메이크업

Luck with Money

환한 피부, 오뚝하게 솟은 깨끗한 코는 부를 상징한다. 헤라 블랙 쿠션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정돈하고, 헤라 섀도 듀오 #02 이지고잉으로 눈가에 음영을 준다. 오렌지빛이 감도는 컬러가 행운을 불러온다고 하니 입술에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 #135 휘슬을 발라 마무리한다.

 

 

러키 메이크업

Power Woman

커리어에 행운이 따르기를 기대한다면, 눈썹을 눈꼬리보다 길게 직선 느낌으로 빼 그리고, 입술에는 헤라 루즈홀릭 #314 데어링처럼 붉은색을 발라보길.
길고 반듯한 눈썹은 관운과 재복을 부르고, 붉은 입술은 관운이 트이게 만든다니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