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추얼 코어 리프트 액티베이팅 세럼. 140ml, 10만5천원.

#저분자콜라겐 #젤텍스쳐 #순환마사지 #탄력케어 #주름개선
#수분탄력 #탄력세럼 #넉넉한용량 #황산화성분 #광채피부

 

@bbb_kong 홀리추얼 제품은 처음 써봤는데 아주 만족스러워요. 저분자 콜라겐이 들어 있어 그런지 사용 후 피부가 눈에 띄게 촉촉하고 탱탱해지더라고요. 속 건조가 고민이었는데, 홀리추얼 세럼 덕분에 말끔히 해결됐어요.

 

@__bbshy 미세한 금 입자가 들어 있는 젤 텍스처가 얼굴에 고급스러운 광채와 윤기를 선사해줘요.

 

@shubidub 최근 집에서 괄사 마사지를 시작했는데, 홀리추얼 골드 세럼을 바르고 하니 한결 좋더라고요. 젤 텍스처로 쫀득해서 마사지 젤처럼 사용하기 편리하고, 용량이 넉넉해 데콜테 라인에까지 듬뿍 바를 수 있어요.

 

@1.fine 홀리추얼 코어 리프트 액티베이팅 세럼 하나만 있으면 피부 탄력 걱정 없어요.

 

@kming522 홀리추얼 코어 리프트 액티베이팅 세럼 덕분에 피부 탄력 고민 해결! 얼굴에 바르면 산뜻하게 흡수되면서 피부가 바로 촉촉해져요. 수분감과 함께 리프팅되는 느낌이라 만족스러워요.

 

@jjiyoung_s2 안티에이징과 리프팅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저분자 콜라겐, 아세틸 펩타이드, 흑효모 추출물 성분이 홀리추얼 세럼 한 통에 전부 들어 있다니! 바르자마자 피부가 촉촉해지면서 쫀득하고 탱탱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수분과 탄력이 필요한 피부에 강추!

 

@black_mhk 탄력이 떨어졌다고 느껴질 때는? 피부에 탄력과 에너지를 채워주는 멀티 리프팅 세럼, 홀리추얼 코어 리프트 액티베이팅 세럼 듬뿍 바르기!

 

@oneweek__ 다른 세럼에 비해 용량이 140ml으로 넉넉해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에 홈 케어 하기에 제격이에요.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홈 케어, 함께 해요!

 

@foxltldk83 요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홀리추얼 코어 리프트 액티베이팅 세럼으로 관리하고 있어요.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서 빛이 나게 케어해줘 너무 마음에 들어요.

 

@sssohot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 성분을 전달하려면 장벽을 튼튼하게 다져주는 항산화 성분이 필수죠! 젤 텍스처가 결 사이사이를 채우면서 코팅해주는 느낌이 들어요. 바르자마자 반짝이는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