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4주 집중 항산화 프로그램

피부가 먹는 항산화제

이미 많은 사람이 알고 있듯이 피부뿐 아니라 몸의 노화를 촉진하는 주원인은 산화 스트레스다.
정신적 스트레스나 나쁜 식습관, 유해한 환경적 요인 탓에 비정상적으로 늘어난 활성산소는 산화 스트레스를 초래하고,
이는 세포 재생 둔화는 물론 피부 장벽 손상, 탄력 저하, 멜라닌 생성 등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된다.
문제는 나이가 들며 독성을 제거하는 체내 항산화 효소의 양이 서서히 줄어들어 50대가 되면 이전에 비해 무려 50%가량 감소한다는 사실.
이 때문에 건강한 피부와 몸을 위해 항산화 관리가 필수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슈퍼푸드가 각광받고, 항산화 화장품이 인기를 얻는 것도 이런 이유 때문.
홀리추얼의 리디파이닝 앰플 4주 프로그램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다양하게 함유해 피부 산화 스트레스를 낮춰 건강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줄 뿐 아니라
피부에 탄탄함을 더하면서 피부결까지 개선해주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피부의 톤과 결개선을 위한 일타 앰플

항산화의 중요성이 잘 알려진 만큼 다양한 항산화 화장품이 시중에 나와 있지만 이 중 옥석을 가려야 한다.
단 한 가지 항산화 물질로 이루어진 제품은 효과가 떨어지기 마련이다.
서울대학교병원 피부과 정진호 교수의 저서 <피부가 능력이다>에 따르면
항산화 물질은 제각기 한정된 범위의 효능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최고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다양한 항산화 물질을 공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한다.
홀리추얼 리디파이닝 앰플 4주 프로그램에는 비타민 C와 E 같은 대표적 항산화 성분 뿐 아니라
비타민 C의 무려 1백 배가 넘는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지닌 글루타치온이 들어 있다.
글루타치온은 다른 항산화 성분의 작용을 북돋는 부스터 역할을 할 뿐 아니라
피부 톤을 밝혀주는 효능까지 있어 미백 주사나 백옥 주사의 핵심 성분이기도 하다.
여기에 화이트 꽃 추출물을 결합한 블랑 에플로에센스 엘릭서TM까지 함유하고 있어
4주간 홀리추얼 리디파이닝 앰플을 바르면 피부가 몰라보게 맑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홀리추얼 리디파이닝 앰플 4주 프로그램. 5ml×20앰플, 28만원.

USER’S COMMENT

“피부에 바르고 흡수시키는 과정을 3~6회 반복하며 마사지하면 칙칙했던 안색이
환하게 밝아지고, 혈행이 촉진되어 발그레한 생기가 살아나는 것이
느껴진다.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라 집중 관리하기에 그만.”

– 뷰티 콘텐츠 에디터 이미경

 

 

 

#2 홀리추얼 리디파이닝 앰플 4주 프로그램의 핵심 성분

key ingredients 1
3종 항산화 콤플렉스
글루타치온 + 비타민 C 유도체 + 비타민 E

최근 이너 뷰티 성분으로 주목받는 글루타치온은 뛰어난 항산화제로 알려진 비타민 C보다
무려 1백 배 이상 강력한 항산화 효능에 다른 항산화 성분의 작용을 돕는 부스터 역할까지 겸비했다.
홀리추얼은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를 위해 글루타치온과 비타민 C 유도체, 비타민 E를 결합한 3종 항산화 콤플렉스를 리디파이닝 앰플 안에 담았다.

 

key ingredients 2
블랑 에플로에센스 엘릭서™
백모란 추출물 + 백합 추출물 + 화이트 자스민 추출물

브라이트닝 효과로 유명한 화이트 자스민, 백합, 백모란으로 이뤄진 3종의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인 블랑 에플로에센스 엘릭서
한층 깊은 브라이트닝 케어로 피부 본연의 빛을 되찾아주며 더욱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key ingredients 3
3종 항산화 콤플렉스
글루타치온 + 비타민 C 유도체+비타민 E

홀리추얼 리디파이닝 앰플 4주 프로그램은 고급 품종의 와인에 다수 포함되어 있으면서
콜라겐 분해 효소를 억제하는 레스베라트롤과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한 블랙이스트를 함유해 건강한 피부 바탕 만들기에 도움을 준다.

 

key ingredients 4
저분자 콜라겐 + 3종 펩타이드

피부에 흡수가 용이한 저분자 콜라겐과 콜라겐의 합성을 촉진하는 아세틸펩타이드 4,
그리고 피부 탄력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아세틸펩타이드 3와 8이 피부에 탄탄함을 더해준다.

 

key ingredients 5
5종 히알루론산

피부 보습 영역에서 각기 다른 역할을 하는 5종의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3 효과를 극대화하는 홀리추얼 리디파이닝 앰플 4주 프로그램 리추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