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
항산화, 탄력 강화, 잡티 완화, 톤 개선 등 비타민 C는 피부에 다양한 효과를 주는 탁월한 뷰티 성분이다.
하지만 산소와 빛이 닿으면 쉽게 산화하고, 농도를 잘 조절하지 못하면 피부에 자극을 주는 등 다루기 힘든 성분이기도 하다.
비타민 장인 아이오페는 20여 년의 연구 끝에 순수 비타민 C를 안정적으로 화장품 안에 담는 기술을 개발했고,
그 결과 탄생한 제품이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 C30이다.
순수 비타민 C를 무려 30%나 함유한 초고함량 고기능성 앰플로 이층상 제형의 듀얼 비타 C 포뮬러™(Dual VitaC Formula™)를 개발해
자극을 줄였을 뿐 아니라 피부에 부드럽게 감싸듯 밀착되는 것이 특징.
비타민 C 외에 페룰산까지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고,
레드 비타민 B12와 중년 여성의 건강 증진에 효과적인 붉은 열매 추출물(석류·오미자·산수유)을 함유해 피부를 더욱 팽팽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point 1
초고함량 30%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인텐스의 핵심 성분은 뭐니 뭐니 해도 제주 돌송이차밭에서 수확한 차를 정성스레 추출한 항산화 진액.
50일간 자연 발효하고 전통 옹기에서 50일간 자연 숙성하는 시간을 거치며 항산화 효능이 극대화됐다.
point 2
특허받은 듀얼 비타 C 포뮬러™
산소가 닿으면 쉽게 파괴되는 비타민 C의 또 다른 단점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다는 것.
아이오페는 덜 자극적이고 부드럽게 발리는 포뮬러를 찾기 위한 노력 끝에 피부에 감싸듯 밀착되는 듀얼 비타 C 포뮬러™를 개발했다.
point 3
멀티비타민 항산화 관리
보다 효과적인 항산화 케어를 위해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 C30에는 비타민 E와 페룰산,
그리고 여성의 건강 증진에 이로운 석류·산수유·오미자 등
붉은 열매 추출물을 더해 피부에 폭발적인 항산화 파워를 전달한다.
REVIEW
★★★★★
“피부가 극도로 예민해 비타민 C 제품은 사용하지 않았는데,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 C30은 피부가 따끔거리거나 붉어지는 증상이 없어 이 제품만 사용한다.”
-뷰티 콘텐츠 디렉터 최향진
★★★★★
“붉은 과일의 과즙을 보는 듯 영롱한 붉은빛을 띠는 텍스처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고 쫀득하게 밀착해 바르자마자 피부에 탄력이 붙는 느낌이 든다.”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김현민
★★★★★
“바르자마자 피부결이 매끄러워지고, 다음 날 아침에는 피부가 야들야들해져 있다.”
-뷰티 콘텐츠 에디터 박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