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하이드로 리플렉팅 마이크로 크림. 50ml, 7만2천원.

헤라 하이드로 리플렉팅 마이크로 크림

세미매트 피부의 시대가 저물고, 얼굴에서 물이 뚝뚝 떨어질 듯 청초하게 빛나는 물광 피부가 다시 트렌드로 돌아왔다.
물광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도 중요하지만, 그 바탕이 되는 피부를 수분으로 꽉 채우는 과정이 필수!
헤라에서 새로 출시한 하이드로 리플렉팅 라인은 헤라의 피부 생체수 모사 성분인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 2.0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차곡차곡 채워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 밸런스를 잡아주는 제품이다.
비타민, 나이아신아마이드,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한 제형으로
피부에 맑은 수분빛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쉽게 자극받을 수 있는 연약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하이드로 리플렉팅 마이크로 크림은 비타민 C 유도체와 피토스테롤이 함유된 마이크로 비타 비드가 담긴 청량한 젤 타입 텍스처로,
감성적인 만족은 물론 피부를 탄탄하게 다져주는 탄력 효과까지 겸비했다.

 

point 1

보습, 장벽 강화, 진정까지 한 번에

피부 장벽 지질의 주성분인 세라마이드와 수분 자석이라 불리는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하이드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point 2

빛나는 수분 광채 피부로 케어

비타민 C 유도체와 피토스테롤이 함유된 마이크로 비타 비드를 담은 젤 타입 포뮬러로,
수분 충전은 물론 피부에 빛과 윤기를 가득 채워 예쁘고 건강한 수분 광채 피부로 케어해준다.

point 3

연약한 피부에도 순하게

마데카소사이드와 병풀 추출물을 담은 제형으로 피부 스트레스 진정은 물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며,
쉽게 자극받을 수 있는 연약한 피부에도 저자극으로 마일드하게 케어할 수 있다.

 

REVIEW

★★★★★

“메마른 피부가 순식간에 속까지 촉촉해지는 느낌.
젤 타입인데도 수분감이 아주 오래 지속된다.”

-뷰티 콘텐츠 디렉터 이성진

 

★★★★★

“오랜만에 만나는 헤라의 스킨케어 신제품,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나이와 상관없이 피부가 건조한 사람이라면 강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영

 

★★★★★

“수분 팩처럼 도톰하게 얹고 잠드니, 다음 날 아침 피부가 몰라보게 촉촉하고 환해져 있었다.”

-뷰티 콘텐츠 에디터 박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