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추얼 미라클 타임 10g×20ea, 8만6천원.

홀리추얼 미라클 타임

특별히 아픈 데는 없는데 아침마다 얼굴이 붓고, 팔다리가 저리며, 유독 몸이 무겁고 둔하게 느껴지는가?
이는 림프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몸 속에 독소가 잔뜩 쌓였다는 신호.
림프는 온몸을 돌아다니며 영양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노폐물을 청소해주는 역할을 한다.
그런데 림프순환이 원활하지 않으면 몸속 정화 작용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하는 것은 물론,
세포 사이사이 수분이 정체되며 부종, 만성피로, 면역력 약화, 기미와 주름, 셀룰라이트 축적 등의 문제를 일으킨다.
홀리추얼의 미라클 타임은 <림프의 기적> 저자이자 테라피스트 박정현 원장이 스파에서제공하는 특별한 레시피를 고스란히 담은 차다.
대두, 황기, 옥수수수염 등 12가지 진귀한 원료를 황금 비율로 배합해 림프순환을 촉진할 뿐 아니라
몸속 수분의 질을 바꿔 속부터 근본적으로 변화시킨다.
매일 아침 하루를 개운하게 시작하고 싶다면, 잠들기 전 홀리추얼 미라클 타임 한 잔을 마셔보길 권한다.

point 1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황금 비율 레시피

국내 에스테틱 업계의 거장 박정현 원장의 노하우에 홀리추얼의 깐깐한 제조 및 검증 과정이 더해진 차라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point 2

진귀한 12가지 원료

예로부터 널리 알려진 동양의 12가지 진귀한 원료(대두·황기·옥수수수염·백복령·치자·벌꿀·감초·대추·계피·건지황·오미자·인삼 분말)를 황금 비율로 배합해 특별한 맛과 효과를 보장한다.

point 3

마시기 편한 고농축 액상 컨센트레이트 차

고농축 액상 타입으로 만들어 원료의 효능을 온전히 전달하고 물에 잘 녹아 하루 중 언제든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REVIEW

★★★★★

“잠들기 전에는 따뜻한 물에, 낮에는 차가운 물에타서 커피 대신 마시니 한층 건강해진 느낌이 든다.”

-뷰티 콘텐츠 디렉터 이미경

 

★★★★★

“매일 아침 퉁퉁 붓던 얼굴과 손발이 덜 붓는 느낌.
림프 마사지와 병행하면 더 효과적이다.”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이영주

★★★★★

“한방 차 맛에 적당히 단맛과 계피 향이 더해져 부담 없이 마시기 좋다.”

-뷰티 콘텐츠 디렉터 김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