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활력 넘치는 남성을 위해, 바이탈뷰티 명작수

남성에게 건강과 활력을!

여성과 마찬가지로, 남성도 나이 들면서 다양한 신체 변화를 겪는다.
쉽게 피로함을 느끼거나 활력이 이전보다 떨어졌음을 느끼는 것을 시작으로,
여기에 스트레스, 운동 부족, 불규칙한 식습관 등 현대인의 고질적인 문제가 더해지면서 건강 관리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곤 한다.
남성에게 특화된 건강기능식품과 다양한 영양제가 인 기를 얻는 이유는 바로 이 때문.
그러나 바쁜 현대사회에서 매일 아침저녁으로 여러 가지 건강기능식품을 따로 챙겨 먹는 것은 매우 귀찮은 일.
명작수활은 이러한 문 제를 해결해 줄 스마트한 제품이다.
앰플과 정제 두 알 안에 남성 활력을 위해 엄선한 11가지 기능성 원료를 함유하고 있어 여러 제품을 따로 섭취하는 번거로움 없이 하루 한 병으로 활력을 충전할 수 있다.

 

남성을 위한 맞춤 레시피

바이탈뷰티에서 남성을 위해 엄선한 주원료는 총 11가지.
앰플 안에는 식약처에서 다섯 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천삼화 홍삼 8mg 이 담겨 있고,
정제에는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 11mg, 에너지 비타민 미네랄(비타민 B군·D·E, 아연, 셀렌, 비오틴, 나이아신) 등 기능성 원료를 담았다.
특히 비타민 미네랄의 경우 일일 섭취량 기준으 로 각각 100%씩 함유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인삼열매, 블랙 마카, L-아르기닌, 트레오닌, 타우린 등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되어 있다.
명작수활은 정제와 앰플 이중 제형으로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물 없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지 않고 언제든 필요한 순간에 활력을 얻을 수 있다.
예전과 달리 쉽게 지치고, 운동 후 피로 개선이 필요하거나, 일상에서의 활력을 보충하고 싶은 남성이라면 명작수활에 주목해보자.

 

바이탈뷰티 명작수활 (액상 25g+정제 1.25g)×30앰플, 24만원.

USER’S COMMENT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에 챙겨 먹는 영양제가 열 종류 가까이 되었는데,
바이탈뷰티 명작수활은 단 하나로 남성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다양하게 채울 수 있어 너무나 간편하다.
야근 후에도 피곤감이 훨씬 덜한 느낌이 든다.”

-포토그래퍼 박현진

 

 

#2 남성의 활력을 위한 11가지 기능성 원료

#옥타코사놀11mg

옥타코사놀은 글리코겐 저장 능력을 증가시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쌀, 현미, 사탕수수, 사과 껍질, 포도 껍질 등에서 추출할 수 있지만 극소량이 들어 있어 쌀 100톤에서 겨우 1kg 정도만 추출할 수 있는 귀한 원료다.
명작수활에는 지구력 증진을 위한 옥타코사놀이 11mg 들어 있다.

 

#홍삼8mg

명작수활에는 바이탈뷰티만의 초고압 인삼 가공 기술인 천삼화 기술로 얻은 홍삼이 8mg(Rg1 + Rb1 + Rg3) 들어 있어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미네랄

옥타코사놀과 천삼화 홍삼 외에도 비타민 B군, 비타민 D, 비타민 E, 아연, 셀렌, 비오틴, 나이아신 등 에너지 비타민 미네랄을 일일 영양성분 기준 100% 함유되어 있다.

 

 

 

#3 바이탈뷰티 명작수활 Q&A

명작수활, 다른 제품과 무엇이 다른가?

명작 수활은 남성의 활력 넘치는 일상을 위한 11종 기능성 원료 외에도 인삼열매를 비롯하여
다양한 부원료(블랙 마카, 아르기닌, 타우린, 트레오닌)를 함유하고 있다.

 

어떤 방법으로 섭취하면 되나?

성인 기준 하루에 한 번, 앰플 1개와 정제 두 알을 그대로 섭취하면 된다.

 

명작수, 명작수천, 명작수녹과 명작수활은 어떻게 다른가?

명작수천과 명작수녹은 일반식품이며, 명작수와 명작수활은 기능성 원료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작수천은 녹용과 인삼열매를 비롯하여 인체가 가진 기운을 서로 보완하고 상생할 수 있도록 하는 침향, 금강송엽, 백화고가 함유된 제품으로
최근 들어 특별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사람에게 추천하며, 명작수녹은 녹용과 홍삼의 기운을 느끼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
명작수는 홍삼 고유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홍삼 앰플이며,
명작수활은 특별히 홍삼을 비롯해 남성을 위해 엄선한 11가지 기능성 원료와 각종 부원료를 함유한 제품으로
잦은 야외 활동을 하는 사람이나, 활력 충전이 필요한 사람에게 좋은 제품이다.

 

평소 홍삼 앰플인 명작수를 섭취하던 사람은 명작수활을 어떻게 섭취하면 좋을까?

명작수활은 골프, 등산, 테니스나 조깅 등 야외활동 및 운동이 부쩍 잦아졌거나 나이가 들어감에 따른 체력 저하가 고민인 남성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기능성 원료인 홍삼, 그리고 활력과 지구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들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활력이 필요한 순간에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남성에게 추천한다.
반 면 면역 및 피로 관리가 고민이거나, 진한 홍삼 제품 섭취를 원하시는 사람에게는 명작수를 추천한다.

 

바이탈뷰티 명작수활. (액상 25g+정제 1.25g)×30앰플, 24만원.

지구력과 활력 증진을 원하는 남성이라면?
명작수활

남성의 신체 활력과 지구력 증진을 위한 이중 제형 홍삼 앰플로 남성을 위한 11종 기능성 원료를 담아 활력 넘치는 일상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바이탈뷰티 명작수천. 25g×21앰플, 84만원.

급격한 기력 저하가 고민이라면
명작수천

녹용과 인삼 열매의 생명력으로 활력 증진을 도와주는 강력한 앰플.
홍삼과 함께 10단계에 걸친 검증을 거친 뉴질랜드산 초고압 녹용 분골과 상대 녹용이 들어 특별한 건강관리에 제격이다.

바이탈뷰티 명장녹수. 25g×30앰플, 45만원.

홍삼과 녹용을 함께 드시고 싶다면
명작수녹

녹용과 홍삼, 인삼 열매를 담아 신체 전반의 생명력을 깨워주는 녹용 홍삼 앰플.
평소 녹용이나 홍삼을 즐겨 먹는다면 두 가지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있는 명작수녹이 제격이다.

 

바이탈뷰티 명작수. 20g×50앰플, 32만원.

데일리 홍삼 제품을 원한다면
명작수

바이탈뷰티만의 천삼화 기술로 가공한 홍삼으로 홍삼 고유의 풍미가 담긴 프리미엄 홍삼 앰플.
피로 해소와 면역력 증진을 위한 데일리 케어 제품을 원하는 사람에게 알맞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