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LWHASOO
본윤선크림 SPF50+/PA++++

50ml, 4만원.

피부 노화의 강력한 원인 중 하나인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남자 피부 역시 마찬가지.
외출 전 설화수 본윤선크림을 펴 바르면 가볍고 번들거리지 않는 텍스처가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며 자외선을 차단할 준비를 마친다.
이뿐 아니라 정양단™의 항산화 에너지가 외부 유해 요소와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안티에이징선크림 #자극제로 #보송한마무리감

SULWHASOO
본윤에센스 + 본윤유액

각각 140ml, 7만3천원/
90ml, 5만2천원.

남자의 피부를 관리할 아이템을 고르기 어렵다면 같은 라인의 화장품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편하고 효과적이다.
여성에 비해 상대적으로 피지가 많이 분비되고 건조한 남자 피부의 주름을 막고
탄력을 높여줄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설화수 본윤에센스를 선택했다면
항산화 에 너지와 수분 보호막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안티에이징 로션인 설화수 본윤유액을 발라 마무리하면 더할 나위 없다.

#남자피부안티에이징 #고보습로션 #토탈케어에센스

HERA
파워부스팅 토너 + 파워부스팅 모이스춰라이저

각각 150ml, 6만5천원/
110ml, 6만9천원.

남자 피부 탄력을 높이는 가장 쉬운 방법은 남성 피부에 특화된 헤라 파워부스팅 토너와 파워부스팅 모이스춰라 이저 듀오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다.
피부 표면을 부드럽게 연화하면서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스킨.
그리고 탄력 강화에 효과적인 펩타이드 성분을 담고 있어 과잉 피지를 컨트롤하고 무너진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모이스춰라이저.
이 둘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남자피부탄력케어 #촉촉한토너 #펩타이드성분

HERA HOMME
옴므 스킨 클리어 클렌징 폼 & 쉐이브

150g, 2만5천원.

클렌징과 동시에 과도하게 일어난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하며 쉐이빙까지 한꺼번에 할 수 있는 헤라 옴므 스킨 클리어 클렌징 폼 & 쉐이브!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없애고 미네랄을 함유한 고성 해양 심층 쏠트 성분이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를 컨트롤해 산뜻한 세정 효과를 선사한다.
이뿐 아니라 쉐이빙 전에 사용하면 폴리머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 부드럽고 편안하게 면도할 수 있다.

#토탈클렌저 #노폐물과각질제거 #편안한쉐이빙

HERA
옴므 에너지 리부팅 에센스 인 스킨 + 옴므 에너지 리부팅 에센스 인 에멀젼

각각 125ml, 4만6천원/
110ml, 4만2천원.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에너지대사를 활성화하는 안티 에이징 스킨과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하는 한편 유분을 덜어 번들거리지 않게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에멀젼.
케라티네이즈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한 뒤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줘 과잉 피지, 늘어난 모공, 건조, 칙칙한 톤, 주름 등
남자 피부의 5대 고민을 해소해준다.

#활력충전 #에센스함유에멀젼 #산뜻한스킨

PRIMERA
페이셜 인텐시브 필링 + 페이셜 마일드 필링

각각 150ml, 3만3천원/
150ml, 3만원.

과도하게 일어난 각질을 제때 없애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스킨케어 제품을 발라도 소용없다.
거친 피부결이 고민이라면 식물 유래 셀룰로오스와 멜팅 스크럽으로 강력한 각질 제거 효과를 보여주는 페이셜 인텐시브 필링을,
민감성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필링 제품을 찾고 있다면 피부 수분은 지켜주면서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을 추천한다.

#각질제거 #매끈매끈 #깔끔한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