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자음생세럼 & 자음생크림 퍼펙팅 클래식

피부가 스스로 회복하고 정상 컨디션을 찾아가는 강인한 자생력을 지녔다면, 외부 자극이나 생활 패턴의 변화에 매번 예민하게 반응하는 일이 줄어들 것이다.
설화수 자음생세럼과 자음생크림 퍼펙팅 클래식은 피부 자생력을 키워 쉽게 무너지지 않는 튼튼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그 핵심 성분은 진세노믹스™.
진세노믹스™는 인삼에서 추출한 극미량의 희귀 사포닌을 최대 6천 배 농축해 만든 활성 뷰티 사포닌으로, 피부 노화 억제 효과를 보이는 설화수 기술의 결정체다.
설화수 자음생세럼과 자음생크림 퍼펙팅 클래식에 들어 있으며, 피부의 자생력을 키워 외부 환경의 변화에 흔들리지 않고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자음생세럼에는 이 밖에도 10만 개*의 눈에 보이는 캡슐과 흡수가 빠른 두 가지 캡슐이 들어 있다.
이들은 진세노믹스™의 힘을 최대한 활용해 피부 개선 효과를 기존 제품 대비 8배**나 빠르게 나타낸다.
자음생크림 퍼펙팅 클래식은 높은 항산화 효과로 알려진 귀한 국내산 8년근 황기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이 성분들이 24시간 동안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유지하며 자생력을 강화해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point 1

진세노믹스™

설화수만의 인삼연금술로 탄생한 성분으로 피부 자생력을 키우고 노화 억제 효과를 나타낸다.
설화수 자음생세럼과 자음생크림 퍼펙팅 클래식에 들어 있다.

point 2

8배** 빠른 개선 효과

설화수 자음생세럼에는 10만 개*의 눈에 보이는 캡슐과 흡수가 빠른 두 가지 캡슐이 포함되어 있다.
이들은 진세노믹스TM의 힘을 최대한 활용해 피부 개선 효과를 기존 제품 대비 8배**나 빠르게 나타낸다.

point 3

2배 강화된 황기 추출물***

설화수 자음생크림 퍼펙팅 클래식은 높은 항산화 효과로 알려진 귀한 국내산 8년근 황기 추출물을 담았다.
진세노믹스™와 함께 더 강력한 자생효능을 전달해주어 피부에 24시간 내내 탄력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본품 용량 기준 30ml 10만 개, 50ml 19만 개
**AD 전후 비교 결과 기존 자음생에센스 대비 피부 치밀도 항목의 통계적 유의차 발현 시점 차이 기준
*
**기존 자음생크림 퍼펙팅 클래식 대비 함량

 

REVIEW

★★★★★

“피부 컨디션 자체가 한층 좋아진 느낌이 든다.
페이스 라인이 탄탄해지고 피부가 팽팽해진 듯하다.”

-뷰티 콘텐츠 디렉터 최향진

 

★★★★★

“자음생세럼은 떨어질까 봐 두려워 미리미리 쟁여두고 바르는 화장품이다.”

-뷰티 콘텐츠 에디터 이성진

 

★★★★★

“수분감이 적당한 제품이라 여름철에도 무겁거나 끈적이는 느낌 없이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다.”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김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