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1
DEWY BASE

메이크업은 꽉 잡아주면서도 수분 광으로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원한다면 헤라 하이드레이팅 래디언스 프라이머가 제격이다.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전 단계에 바르면 피부에 수분을 채워 결을 정돈하고 반짝이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HOW TO

step 1
헤라 하이드레이팅 래디언스 프라이머를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른 뒤,
헤라 UV 미스트 쿠션을 톡톡 두들겨 발라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

step 2
눈에는 헤라 쿼드 아이 컬러 #02 델리케이트 로즈 중 핑크빛 펄이 든 컬러를 눈두덩이에 발라 빛을 더한다.

step 3
입술에는 헤라 센슈얼 누드 글로스 #432 노허슬을 바르고, 뺨에도 살짝 터치해 빛과 색감을 더한다.

 

LOOK 2
MATTE FINISH

습하고 더운 날씨에도 피부에 밀착해 하루 종일 보송하게 유지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헤라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를 선택할 것.
헤라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를 바르고 파우더를 얼굴 전체 혹은 T존 등 원하는 부위에 가볍게 터치한 뒤,
쿠션이나 파운데이션을 원하는 정도에 맞게 조절해 바르면 된다.

HOW TO

step 1
스킨케어를 끝낸 뒤, 헤라 UV프로텍터 멀티디펜스를 얇게 바르고 헤라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를 얼굴 전체에 가볍게 쓸어주는 느낌으로 바른다.

step 2
헤라 실키 스테이 24H 롱웨어 파운데이션을 조금 덜어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른다.

step 3
입술에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169 서울 체리를 꽉 채워 바르고, 홍조를 원하면 뺨에도 톡톡 두드려 바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