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추얼 피토 리쥬브네이팅 컨센트레이트. 30ml, 7만원.

#피부기초체력 #탄력케어 #피부피로해소 #촉촉한마무리 #피토케미컬콤플렉스
#워터리텍스처 #여름피부케어 #활력케어 #항산화기능 #에너지세럼

@2_eun_ggg 요즘 피부 기초 체력이 떨어진 것 같아 #홀리추얼 #에너지세럼 사용 중. 바르면 확실히 피부가 달라진 느낌이 들어 너무 만족스러워요. 홀리추얼 에너지 세럼 덕분에 제 피부 기초 체력이 튼튼해진 기분이예요!

 

@luckstar8989 홀리추얼 피토 리쥬브네이팅 컨센트레이트의 탄력 펩타이드 성분과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워터리 텍스처에 흡족함을 느낀 1인!

 

@iam_maldi 강렬한 햇빛, 높은 기온과 습한 날씨로 피부가 지쳐있다면? 홀리추얼 피토 리쥬브네이팅 컨센트레이트를 듬뿍 올려주면 피부 피로 해소 완료! 수분감도 가득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요.

 

@youngjoo1225 홀리추얼의 에너지 세럼으로 피부 항산화 효과를 누려보아요! 확 달라진 피부를 만날 수 있을 거예요.

 

@ahraaam 홀리추얼 피토 리쥬브네이팅 컨센트레이트의 피토 케미컬 에너지로 피로감을 완화하고 피부의 에너지를 강화하는 강력한 항산화 기능을 체험해보려고 해요.

 

@nsykiki 묽은 세럼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끈적이지 않으며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여름에 딱이에요. 홀리추얼 피토 리쥬브네이팅 컨센트레이트 덕분에 피부결이 매끌매끌하고 탄탄해진 느낌!

 

@daheechung 온몸이 지치고 늘어지는 뜨거운 여름에도 홀리추얼 에너지 세럼으로 피부를 활력 있게 관리하세요!

 

@k_noriter 홀리추얼 피토 리쥬브네이팅 컨센트레이트로 언제나 편하게 피부에 활력을 부여할 수 있어요.

 

@heosugi 홀리추얼 피토 리쥬브네이팅 컨센트레이트로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항산화 효과로 안티에이징 케어 하면서 달라진 피부 컨디션을 누릴 수 있어요.

 

@ggung_y 피부의 기초 체력을 높이고 에너지를 불어넣어주는 항산화 세럼, 홀리추얼 피토 리쥬브네이팅 컨센트레이트. 강력한 항산화 기능의 피토 케미컬 콤플렉스와 피부 탄성을 되찾아주는 탄력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가 건강한 에너지를 받는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