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헤라 하이드로 리플렉팅 마이크로 크림

여름철, 피부는 목마르다

늘어난 땀과 피지 그리고 무거운 솜처럼 피부를 짓누르는 높은 습도 때문에 여름철에는 스킨케어에 소홀하기 쉽다.
문제는 스킨케어를 건너뛰거나 대충 해도 대기가 건조한 겨울철처럼 피부가 땅기거나 불편한 느낌이 들지 않아서 괜찮다고 착각하게 된다는 점.
하지만 여름에도 우리 피부는 손상과 노화에 내몰리고 있다.
여름철 피부 손상을 일으키는 원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큰 요인은 자외선.
자외선으로 인해 잡티가 생기는 것은 눈에 보이기 때문에 쉽게 알아차릴 수 있지만,
피부 표면의 수분이 증발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재생 과정이 방해를 받아 피부 장벽이 무너지고 주름이 생기며 탄력이 떨어지는 과정은 알아채기 쉽지 않다.
또 여름에는 체온 조절을 위해 땀이 많이 나는데, 땀과 함께 수분이 증발해 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다.
특히 습한 환경에서 땀이 많이 나면 피부 표면의 땀이 증발하지 않고 쌓여 피부의 수분을 앗아간다.
에어컨 역시 문제다. 에어컨은 실내 공기를 건조하게 만들어 겨울철 난방 기기와 마찬가지로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환경을 조성한다.
여름에도 이렇듯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적이 곳곳에 상주한다.
그러므로 여름철에도 수분 케어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문제는 무거운 텍스처가 싫어 지나치게 가벼운 제형의 크림을 바르면 수분이 금방 날아가버리고,
그렇다고 찐득한 크림을 바르면 피부가 갑갑하고 땀이나 피지와 섞이며 미세먼지를 흡착해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
헤라 하이드로 리플렉팅 마이크로 크림을 추천하는 이유는 이런 문제에서 구원해줄 크림이기 때문이다.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 광채

헤라 하이드로 리플렉팅 라인은 기존에 풍부한 수분감으로 사랑받은 헤라 아쿠아볼릭 라인에
수분 케어의 새로운 가치를 담아 제형부터 효능까지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피부 속부터 겹겹이 수분으로 채우고,
피부 장벽을 케어해 예쁜 수분빛으로 빛나는 래디언스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헤라 하이드로 리플렉팅 마이크로 크림이 선사하는 수분 광채 피부의 비결은 메인 성분인 하이드로 세라마이드*에 있다.
하이드로 세라마이드는 지질성 세라마이드와 수용성 히알루론산을 함께 담은 성분으로 피부 진정과 보습, 장벽 강화에 동시에 작용한다.
여기에 생기를 더해주는 피부 비타민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비타민 C 유도체**를 더해 마치 반사판을 댄 것처럼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마이크로 비타 비드가 들어 있는 젤 텍스처 역시 헤라 하이드로 리플렉팅 라인의 특징.
피부에 부드럽게 롤링하는 순간 비타민 C 유도체가 담긴 마이크로 비타 비드와 피토스테롤을 담은 시원한 젤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며,
보습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생기 있고 탄탄하게 케어하며 감성적인 만족감까지 안겨준다.
순한 사용감 역시 여름철 자극받은 피부에 헤라 하이드로 리플렉팅 마이크로 크림이 필요한 또 하나의 이유다.
우리 몸속 생체수를 모사한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 2.0과 병풀시카/마데카소사이드를 더해 피부 자극 진정에 도움을 준다.
물론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도 완료하여, 연약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여름철 피부 수분 케어의 완벽한 해법, 헤라 하이드로 리플렉팅 라인에서 찾아보자.

*하이드로 세라마이드: 하이알루로닉애씨드, 세라마이드엔피
**비타민 C유도체: 아스코빌테트라이소팔미테이트

 

헤라 하이드로 리플렉팅 마이크로 크림. 50ml, 7만2천원.

 

#2 헤라 하이드로 리플렉팅 마이크로 크림 추천 포인트

 

#3 임상시험으로 증명된 놀라운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