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 과학의 결정체 진세노믹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고 신뢰하는 약재 단 하나를 꼽으라면 단연 인삼이 아닐까.
인삼은 모든 것을 다스린다는 뜻의 학명을 지닐 정도로 신체뿐 아니라 피부까지 건강하게 다져주는 힘을 지니고 있다.
1960년대부터 인삼이 지닌 이 힘을 스킨케어에 접목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온 설화수는 설화수 한방과학연구센터를 설립해
인삼과 과학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과 함께 건강한 피부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찾기 위해 연구를 거듭해왔다.
여기에 인삼 성분 추출 기술인 바이오컨버전까지 더해 첨단 과학기술의 결정체 진세노믹스™가 탄생했다.
설화수 자음생 라인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믹스TM는 인삼 1,000g에서 단 1g만 나오는 희귀 사포닌을 6,000배* 농축한 성분으로
피부 스스로 되살아나는 피부 자생력을 키워 피부가 외부 환경의 변화에 흔들리지 않고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젊고 건강하게 유지된다.
설화수는 이 성분을 개발한 데 만족하지 않고, 보다 효과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얻기 위해 높은 투과율과 흡수율을 가진 세 가지 캡슐 안에
진세노믹스™를 비롯한 유효 성분을 담았고, 그 결과 기존보다 무려 8배**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안티에이징의 시작 피부 자생력

스킨케어의 가장 기본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라면, 안티에이징 케어의 시작은
피부 컨디션이 저하되지 않도록 유지하고, 피부에 가해지는 내적, 외적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회복시키는 것이다.
설화수 자음생세럼은 인삼의 힘으로 피부 자생력을 강화해 각종 손상과 스트레스를 이겨내고 피부 스스로 회복하는 능력을 길러준다.
그 결과 어떤 상황에도 흔들림 없는 단단하고 건강한 피부로 개선되는 것.
휴양지의 환경적 변화나 여름의 뜨거운 열기에 따른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고,
다가오는 환절기도 두렵지 않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설화수 자음생세럼을 지금부터 꾸준히 발라보길 권한다.

*진귀한 인삼 사포닌 CK 함량 비교, **AD 전후 비교 결과
기존 자음생에센스 대비 피부 치밀도 항목의 통계적 유의차 발현 시점 차이 기준

설화수 자음생세럼.
30ml, 14만5천원.

 

USER’S COMMENT

“안 쓰면 피부가 바로 푸석해지는 것이 느껴져 몇 개씩 쟁여놓게 되는 제품.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면서도 쫀득하게 잡아주는 느낌이 일품.”
뷰티 콘텐츠 디렉터 김희진

“설화수 자음생세럼만큼은 사계절 내내 꾸준히 바른다.
피부 속이 건조한 증상을 확실히 덜어줄 뿐 아니라 산뜻하게 마무리돼
언제 써도 부담이 없기 때문이다.”
뷰티 콘텐츠 디렉터 이미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