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VERY GIRL

은은하게 빛나는 실버 메탈 룩. 아이브로 마스카라로 눈썹을 위로 빗은 후 투명 마스카라로 한 번 더 빗는다. 납작한 브러시로 눈두덩에 메탈릭한 크림 아이섀도를 바르되 브러시를 좌우로 자유롭게 터치하며 붓질 자국을 의도적으로 남길 것. 입술은 누드 브라운 립스틱으로 매트하게 연출한다.

 

 

SPARKLING BLUE

뻔한 블루 아이섀도도 어디에 바르느냐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눈두덩 중앙과 눈머리에 투명한 립글로스를 바르고, 파우더리한 블루 아이섀도와 실버 글리터를 섞어 브러시에 묻혀 톡톡 두드리듯 바르면 완성.

 

 

TWINKLE LIPS

반짝이는 입술로 시선을 모으기 위해 입술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은 메이크업을 최대한 절제할 것. 매트한 파운데이션으로 입술 주변의 피부 톤을 깔끔하게 정리한 후, 보라색 립스틱으로 입술을 채운다. 같은 컬러의 립글로스나 투명 립글로스를 발라 접착력을 높인 후 글리터나 컬러 피그먼트를 얹는다.

 

 

SHINY EYES

한물간 캐츠아이도 글리터 메이크업을 접목하면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리퀴드 타입이나 붓펜 타입 블랙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날렵하게 그린 후, 눈두덩이 아니라 눈 아래 아랫눈썹 라인을 따라 강렬한 펄 섀도를 얹는다. 사이즈가 각각 다른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2~3개 붙이면 더욱 신비로운 분위기가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