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뷰티신상 뷰티신상 스킨케어 신상스킨케어

1 샤넬 르 블랑 에센스 로션 헬시 라이트 크리에이터. 150ml, 9만9천원.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매화꽃 추출물이 색소침착을 완화한다. 7 스킨법으로 여러 번 덧바르면 한층 화사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2 탬버린즈 타이거리프 100 세럼. 15ml, 3만1천원. 천연 호랑이풀 100%의 단일 성분 세럼. 고농축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끌어올린다.

3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ml, 3만5천원. 꽃을 피워내는 폭발적인 힘을 가진 블라써밍 에너지™를 고농축으로 함유했다. 도시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고, 속부터 탱탱하게 차오르는 탄력을 부여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한다.

4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수 수연 클렌징 워터. 200ml, 4만2천원.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까지 말끔하게 제거하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 약산성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 에스테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미스트. 120ml, 1만8천원대. 세라마이드 성분을 담은 크림 미스트. 미세 입자 형태의 에멀션이 피부에 고르게 분사되며 환절기의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개선한다.

6 랑콤 압솔뤼 화이트 아우라 세럼. 30ml, 38만원대.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는 화이트 로즈 추출물이 환절기 무너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꾸고, 화이트닝 성분이 피부 속부터 빛을 밝혀 칙칙한 피부를 맑게 가꾸어준다.

7 프라이하우트 시트러스 케어 멀티 비트 콤플렉스. 3.5mlx5개, 11만원. 캡슐화된 고농축 비타민 C를 비롯 비타민 A· B· E를 담은 비타민 앰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한다.

8 마리꼬 퓨리파잉 코렉티브 세럼. 30ml, 7만2천원대. 과다 피지 분비를 개선하는 지성용 피부 정화 세럼. 항염 효과가 뛰어난 아크네시딘 콤플렉스Ⓡ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유해 세균을 정화해 산뜻한 피부를 유지한다.

9 달팡 인트랄 디 퍼핑 안티 옥시던트 아이크림. 15ml, 5만1천원대. 예민한 눈가에 생기를 더해주는 아이크림. 자연 유래 캐모마일과 서양 산사나무 추출물이 눈가 부기와 잔주름, 다크서클을 완화한다.

10 더페이스샵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크림 뉴트로 에디션. 400ml, 1만원. 휘핑크림처럼 폭신한 크림 제형으로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 노폐물까지 부드럽게 녹여내고 사용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돼 땅기거나 건조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