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향수추천 신상향수 여름향수

1 겐조 아쿠아 겐조 뿌르 팜므 네오 에디션 오 드 뚜왈렛. 50ml, 8만2천원. 시원한 물의 움직임을 형상화한 보틀이 인상적이다. 칵테일처럼 달콤한 만다린과 블랙 커런트, 코끝을 간지럽히는 라즈베리의 신선한 잎사귀가 더해져 생기 넘치는 플로럴 향을 완성했다.

2 바이레도 선데이즈드 오 드 퍼퓸. 50ml, 19만8천원. 뜨거운 태양 아래 나누는 열정적인 사랑을 표현한 향. 만다린과 캘리포니아 오렌지가 어우러진 싱그럽고 화사한 향으로 시작해 네롤리가 풍기는 시트러스 향을 거쳐 화이트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된다.

3 헤라 아이스 그린 오 드 뚜왈렛. 50ml, 5만원대. 여름날, 초록의 싱그러움과 경쾌한 분위기를 그대로 담았다. 쌉싸래한 그린티 특유의 향과 산뜻한 그린 베르가모트 향이 혼합된 그린 시트러스 향이 활력을 불어넣는다.

4 끌로에 노마드 오 드 뚜왈렛. 75ml, 13만1천원. 노마드 오 드 퍼퓸의 향을 한층 밝고 투명하게 표현한 향. 부드러운 리치 향과 섬세한 프리지어 향이 섞인 농도 짙은 플로럴 향이 우아하고 강인한 여성을 연상시킨다.

5 티파니 시어 오 드 뚜왈렛. 75ml, 15만2천원. 기존 티파니 퍼퓸보다 한층 짙은 아이리스 베이스를 느낄 수 있는 티파니 시어. 그린 만다린과 일랑일랑 노트의 우아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았다. 다이아몬드처럼 섬세하게 커팅한 보틀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6 돌체 앤 가바나 라이트 블루 썬 오 드 뚜왈렛. 100ml, 12만9천원. 톡 쏘는 이탈리아산 레몬과 청량한 코코넛 워터 향이 뒤섞여 이국적인 휴양지 풍경을 연상시킨다. 여기에 화이트 머스크와 비번 바닐라가 어우러져 풍부한 잔향을 남긴다.

7 쇼파드 퍼퓸 해피 쇼파드 비가라디아 오 드 퍼퓸. 100ml, 17만5천원. 자연의 무한한 아름다움에서 영감 받아 지은 ‘해피’라는 이름처럼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는 향. 비터오렌지와 그린 만다린을 블렌딩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한다.

8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매그놀리아. 60ml, 6만9천원. 흐르는 음악처럼 다양한 향의 변주를느낄 수 있는 향수. 달콤한 매그놀리아와 복숭아 향이 발랄한 매력을 내뿜고, 태양에 그을린 앰버와 유목 조각이 향의 깊이감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