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포크 베이스

GLOW BASE

이번 시즌 가장 핫한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는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빛이 살아 있는 글로우 베이스.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꼼꼼히 발라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것이 기본이지만, 커버력과 수분감을 겸비한 파운데이션 선택이 관건이다.

비스포크 베이스

헤라 매직 스타터 SPF25 PA++. 3호 민트, 35ml, 4만7천원.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SPF25 PA++. 23N1, 35ml, 6만5천원. 헤라 파운데이션 브러쉬 01. 4만원.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5호 블라썸 코랄, 3g, 4만원.

step 1 헤라 매직 스타터 3호 민트 색상으로 피부의 붉은 기를 덜고 피부 자체의 윤기를 살린다.
step 2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23N1을 소량 덜어 글로우 베이스를 위한 전용 브러시로 얼굴에 고루 펴 바른 후, 브러시의 평평한 면으로 두드린다.
step 3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5호 블라썸 코랄을 입술과 볼에 살짝 덧발라 컬러와 광채를 더한다.

 

비스포크 베이스

MATT BASE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베이스의 인기는 앞으로도 한동안 지속될 전망이다.
솜털이 보일 정도로 매트한 베이스에 은은한 블러셔를 바르면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비스포크 베이스

설화수 메이크업밸런서 EX SPF34 PA++. 1호 라이트 핑크, 35ml, 6만5천원.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SPF15 PA+. 21N1, 35ml, 6만원. 헤라 HD 퍼펙트 파우더 팩트 SPF30 PA++. 21호, 10g, 5만5천원.

step 1 설화수 메이크업밸런서 EX 1호 라이트 핑크 색상을 얼굴에 얇게 펴 발라 피부결을 고르게 정돈하고 생기를 더한다.
step 2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21N1을 소량 덜어 피부결을 따라 꼼꼼하게 펴 발라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다.
step 3 헤라 HD 퍼펙트 파우더 팩트를 쓸어주듯 덧발라 매트한 피부로 마무리한다. 입술에는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처럼 촉촉한 제품을 바른다.

 

비스포크 베이스

TONE UP BASE

얼굴을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은 두 가지. T존과 광대뼈 위 등을 밝히거나, U존 등에 음영을 넣는 방법이 있다.
튀어나온 곳을 환하게 만드는 톤 업 베이스는 바르면 얼굴이 화사해 보이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과 잘 어울린다.

비스포크 베이스

설화수 메이크업밸런서 EX SPF34 PA++. 2호 라이트 퍼플, 35ml, 6만5천원. 설화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SPF50+ PA+++. 21호 내추럴 핑크, 15g×2, 6만8천원(리필 3만2천원).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1호 이터널 핑크, 10g, 4만8천원.

step 1 설화수 메이크업밸런서 EX 2호 라이트 퍼플을 얼굴에 얇게 펴 발라 피부의 노란 기운을 덜고,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한다.
step 2 설화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21호 내추럴 핑크를 이마와 빰을 중심으로 펴 발라 화사한 빛이 반사되는 진줏빛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step 3 헤라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1호 이터널 핑크를 눈두덩과 눈가에 쓸어주듯 발라 피부를 한층 톤 업 한다.

 

비스포크 베이스

CONTOURED BASE

한동안 유행하고 있는 음영 베이스는 얼굴이 날렵해 보이고 시크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원래 피부보다 한 톤 어두운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을 얼굴 윤곽을 따라 바르면 좀 더 자연스러운 음영을 표현할 수 있다.

비스포크 베이스

헤라 매직 스타터 SPF25 PA++. 1호 로즈, 35ml, 4만7천원. 설화수 퍼펙팅쿠션 SPF50+ PA+++. 21호 내추럴 핑크/ 31호 허니 핑크, 각각 15g×2, 6만5천원(리필 3만원).

step 1 헤라 매직 스타터 1호 로즈를 얼굴에 고루 펴 발라 피부 톤을 보정하고 수분감을 더한다.
step 2 설화수 퍼펙팅쿠션 21호 내추럴 핑크 색상을 얼굴 전체에 펴 바른다.
step 3 설화수 퍼펙팅쿠션 31호 허니 핑크 색상을 턱선과 헤어라인을 따라 바르고, 광대뼈 아래에 살짝 발라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하면 얼굴이 또렷하고 날렵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