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160ml, 4만3천원. 피부 깊숙이 전달되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과 수분 진정 효과로 건강하고 맑은 안색을 선사하는 워터 에센스.

 

#연꽃의힘
#NO.1에센스
#속건조해소

 

@iamjin_beauty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프리메라 #미라클씨드에센스. 피부가 건조하고 안색이 좋지 않아 꾸준히 쓰고있는데 수분을 채워주니 안색이 맑아지더라고요! 순한 프리메라의 제품, 너무 좋아요.

@yochi.yoon 찬 바람에 메말라가는 피부에는 프리메라의 미라클 씨드 에센스. 세안하고 바로 바르면 촉촉한 피부 완성! 가벼운 제형, 은은한 향으로 아침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답니다.

@mm___green 화장솜에 듬뿍 적셔 에센스 팩으로 활용해봤어요.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의 보습은 물론 피붓결 정돈에도 효과가 좋더군요. 스킨케어 첫 단계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워터 에센스!

@sono__dani #맑은안색을 위한 #기초케어. 강력한 #수분진정효과로 피부 속부터 케어하는 #기능성워터에센스 #프리메라 #미라클씨드에센스. #데일리에센스로 강력히 추천해요.

@heidi_yeo 매일 발라도 순하고 피부가 촉촉해지는 게 바로 느껴지는 프리메라는 늘 다시 돌아오게 되는 데일리 아이템이에요. #프리메라 #미라클씨드에센스는 특히 #데일리에센스로 가볍게 피부 걱정 없이 바를 수 있어서 좋아요.

@dduru_lalla 마스크 때문에 트러블이 심해 마음고생이 많았는데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쓰고 눈에 띄게 회복되고 있어요. 피부가 좋아지니까 신나서 풀 메이크업 장착해봤어요!

@__bbshy 촉촉한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투명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원하는 제게 딱 맞는 제품이에요. 텍스처가 산뜻하고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채워줘 건조한 환절기에 바르기 좋아요.

@nsykiki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바르는 #데일리에센스 #프리메라 #미라클씨드에센스. 워터 제형이라 팩으로 활용하기도 편하고 일반 스킨보다 보습감이 오래가서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니까 너무 좋아요.

@gahyun.e 피부 표면만 촉촉하게 해주는 게 아니라 속까지 수분감을 채워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제형이라 팩으로도 매일 사용해요. 눈에 띄게 푸석하고 지친 피부 관리에 딱이에요.

@o_sovely 기초를 탄탄하게 다져야 메이크업도 잘 받잖아요.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쏙 스며들어 얼굴이 촉촉해진 게 느껴지고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의 흡수율을 높여줘 끈적이거나 자극적인 에센스를 싫어하는 분들에게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