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1. GAM

실제 먹는 감에서 영감을 받은 톤 다운된 오렌지에 화사한 핑크를 약간 섞은 득한 오묘한 빛깔을 띠는 감 컬러는 쿨 톤 피부와 웜 톤 피부에 모두 어울리는 컬러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그만이다. 핑크 톤의 연한 아이 메이크업과 매치해 사랑스러운 핑크 무드를 뽐내보길.

FACE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으로 결점 없이 완벽한 세미매트 피부를 완성한다.
EYES 헤라 섀도 듀오 #04 피키 중 밝은 베이스 컬러를 눈두덩이와 언더 래쉬 라인에 발라 눈 모양을 사랑스럽게 살린다.
LIPS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288 감을 입술에 꽉 채워 발라 도톰한 입술을 연출한다.

 

 

LOOK 2. SEXUAL CHOCOLATE

Y2K 열풍과 함께 갈색 립스틱이 다시 돌아왔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187 섹슈얼 초콜릿은 한때 대한민국 성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었을 마몽드 밍크 브라운 립스틱을 떠올리게 하는 컬러로 핑크빛이 감돌아 세련미가 더해진 것이 특징.

FACE 헤라 UV프로텍터 톤업을 얼굴에 얇게 펴 바른 뒤, 헤라 블랙쿠션을 발라 화사하고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완성한다.
EYES 헤라 섀도 듀오 #01 보니 중 진한 컬러를 언더 래쉬 라인에 도톰하게 발라 깊이감을 더한다. LIPS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187 섹슈얼 초콜릿을 입술
선까지 꽉 채워 발라 도톰한 입술을 완성한다. 이때 립 라이너로 입술 선을 강조해 볼륨감을 극대화해도 굿!

 

LOOK 3. FOREVER YOUNG

묘한 웜 톤의 진달래가 연상되는 핫핑크 컬러인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145 포에버 영. 눈꼬리를 살짝 올려 그린
캐츠 아이 라인과 매치하면 깜찍한 인상을 연출할 수 있다.

FACE 헤라 UV프로텍터 톤업을 피부에 얇게 펴 바른 뒤, 블랙쿠션을 발라 화사한 피부를 완성한다.
EYES 헤라 섀도 듀오 #09 플로렌스 중 글리터를 가미한 컬러를 눈두덩이에 살짝 덧발라 반짝임을 더한다.
LIPS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145 포에버 영을 입술에 가득 채워 바른 뒤 블러셔처럼 뺨에도 살짝 바른다.

 

LOOK 4. ROSY SUEDE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499 로지 스웨이드는 보랏빛이 살짝 감도는 장미빛으로 이름 그대로 스웨이드처럼 부드럽게
표현되는 제품이다. 여릿한 피치 톤 아이 메이크업과 매치하면 보다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릴 수 있다.

 

FACE 헤라UV프로텍터 톤업을 얇게 펴 바른 뒤, 헤라 블랙쿠션을 발라 화사하고 완벽한 피부를 완성한다.
EYES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404 37.2를 눈두덩이에 얇게 펴 발라 아이섀도 베이스로 활용하고, 광대뼈 윗부분에도 터치해 홍조를 연출한다.
LIPS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499 로지 스웨이드를 입술에 가득 채워 바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