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세포 연구의 결정체

2015년 처음 출시된 헤라의 시그니아 라인은 당시 혁신적인 식물세포 기술을 담아 화제가 되었다. 식물의 줄기세포로 불리는 식물 캘러스 세포는 식물이 상처를 입으면 복구하기 위해 만들어지는 세포로, 이 과정에서 다양한 생리 활성 물질이 생성되어 식물의 재생을 돕는다. 헤라는 수많은 식물 중에서도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수선화에 주목해 첨단 식물세포 배양 기술로 나르시스 식물세포를 개발했고, 나르시스 식물세포가 염색체 끝에 붙어 DNA 손상을 막아주는 텔로미어를 보호해 노화 속도를 지연시킨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헤라 시그니아 라인은 나르시스 식물세포가 텔로미어를 타깃으로 해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헤라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그간 이어온 식물세포 연구의 정수를 담은 2022년 버전의 ‘나르시스 스템-코드 액티
브™’를 개발해 새로운 2세대 시그니아 라인을 내놓았다.

 

세포 그 이상의 연구로 안티에이징의 한계를 뛰어넘다

새로워진 헤라 시그니아의 핵심성분인 나르시스 스템-코드 액티브™는 약 3백만 개의 나르시스 식물세포에 새롭게 발견한 식물세포의 활성 성분인 ‘엑소좀’을 더한 2세대 시그니아의 핵심 성분. 엑소좀은 식물세포가 서로 주고받는 신호 전달 활성 성분으로 세포의 성장, 이동, 분화 등 다양한 세포 활성 효과의 열쇠를 쥔 물질이다. 엑소좀은 약 132nm 크기의 아주 미세한 입자로 추출하기가 무척 어려운데, 헤라는 무려 일곱 차례의 정제 과정을 거쳐 엑소좀을 분리하고 농축해 시그니아 라인 안에 담았다. 시그니아 식물세포와 엑소좀이 만나 만들어낸 결과는 실로 놀랍다. 피부의 콜라겐에 관여하는 항노화 인자가 증가해 보다 근본적인 안티에이징이 가능한 것. 진일보한 헤라 시그니아 라인에는 이 놀라운 나르시스 스템-코드 액티브™가 담겨 있다. 그리고 워터, 에멀젼, 세럼, 앰플, 크림, 아이크림 각
각의 기능에 필요한 진귀하고 효과적인 다양한 유효 성분을 더해 피부에 광채와 생기를 더하고 탄력을 눈에 띄게 강화한다. 기존 안티에이징 화장품이 만족스럽지 않거나 최첨단 식물 줄기세포의 효능을 체험하고 싶다면 헤라 시그니아 라인이 당신의 그 기대에 완벽하게 부응할 것이다.

 

SURVEY RESULT

*조사 기관: ㈜뷰티링크파트너스 / 조사 대상: 30~55세 여성 40명 /
조사 기간: 2021년 10월 14일~20일 7일간 사용 후

HERA SIGNIA LINE-UP

피부에 안티에이징을 넘어서는 개선 효과를 선사할 업그레이드된 헤라 시그니아 라인과 최적의 스킨케어 루틴을 소개한다

피부 바탕 완성

 

집중 탄력 케어

스페셜 케어

 

스킨케어 효과를 배가하는 마사지법

헤라 시그니아 라인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싶다면 다음 마사지를 병행해보길.

DAILY ROUTINE
제품의 흡수를 돕고 리프팅 효과를 높이는 데일리 마사지 방법.

턱뼈 안쪽에 양손 엄지를 대고 지그시 누르면서 페이스 라인을 따라 귀 쪽으로 끌어올린다.

 

입꼬리를 위로 끌어올린 뒤 입꼬리에 양손 엄지를 대고 5초 정도 지그시 누른다.

 

광대뼈 아래에 양손 엄지를 대고 누르면서 뼈를 밀어 올리듯 위로 당긴다.

 

검지와 중지로 눈썹머리를 지그시 누른 뒤, 마사지한다. 눈썹 전체를 양옆으로 밀며 미간 주름도 펴준다.

 

눈썹 앞머리에 양손 검지와 중지를 대고 이마를 끌어올린 뒤, 손가락 끝부분으로 두피를 지그시 눌러가며 마사지한다.

 

SPECIAL ROUTINE
피로 해소와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

EYE 중지로 눈두덩이부터 관자놀이까지 부드럽게 문지른 뒤, 눈머리에서 눈꼬리 방향으로, 미간에서 이마 방향으로 부드럽게 쓸어 올린다.
CHEEK 콧방울 옆에서 귀 밑 방향으로 부드럽게 문지른 뒤, 콧방울 옆에서 관자놀이 방향으로, 입꼬리에서 관자놀이 방향으로 쓸어
올린다.
CHIN 턱 중앙에서 목 양옆으로 부드럽게 문지른 뒤, 턱 중앙에서 귓불 쪽으로, 아래턱 중앙에서 귀 밑으로 쓸어 올려 마무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