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고 건강한 피부의 시작은 기초 체력

값비싼 보약이나 영양제를 챙겨 먹어도 평상시에 식사를 제대로 하지 않는다면 무용지물. 매끼 질 좋은 식재료로 정성스레 차린 밥을 제때 잘 먹는 것이 최고의 건강 유지 비법이라는 것은 모두가 잘 아는 사실이다. 스킨케어도 마찬가지다. 기본에 충실한 좋은 제품으로 꾸준히 정성스럽게 스킨케어를 하는 것이 건강하고 젊은 피부를 유지하는 최고의 비법이다. 좋은 생활 습관이 건강한 몸과 마을을 만들 듯이 매일매일의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 설화수 자음수 퍼펙팅, 자음유액 퍼펙팅, 탄력영양크림과 수분영양크림으로 구성된 설화수 에센셜 퍼펙팅 라인은 그 노력을 더욱 빛나게 해줄 훌륭한 조력자다. 특히 리뉴얼을 거쳐 2월에 출시하는 탄력영양크림과 수분영양크림은 한층 더 강력한 보습 영양감으로 더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줄 것이다.

 

SURVEY RESULT

*시험 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주) / 시험 대상: 35~55세 여성 20명 /
시험 기간: 2021년 9월 23일~10월 25일

피부에 선사하는 더 깊은 영양 보습감

기초 스킨케어의 최고의 조력자로 설화수 탄력영양크림과 수분영양크림을 꼽는 이유는 스킨 케어의 기본이자 핵심인 보습과 영양감이 더 깊고 풍부해졌기 때문이다. 더 깊어진 영양 보습감의 비밀은 자음보습단TM과 트리플 블렌딩 오일, 지선체™ 이 세 가지 성분에 있다. 이 중 진정 보습을 담당하는 자음보습단™은 산약, 산사, 갈화, 대추, 상엽 이 다섯 가지 약재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설화수만의 특화 성분. 이 자음보습단TM을 듬뿍 담은 수분영양크림은 지친 피부를 진정시킨 뒤 부족한 수분을 보충하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는 3단계 컴포팅 보습 메커니즘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트리플 블렌딩 오일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잣, 달맞이꽃씨, 해바라기씨에서 추출한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세 가지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성분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습을 지속시키며 윤기를 부여한다. 지선체TM는 구기자와 흑두, 갈근으로 이뤄진 탄력 강화 성분으로 구기자는 피부 탄력 지지체를 강화하고, 흑두는 항노화 기능을 하는 동시에 구기자의 효능을 보좌하며, 갈근은 피부에 진액을 보충한다. 새로워진 탄력영양크림은 지선체TM 함량을 기존 대비 2배로 늘려 더욱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밥맛과 건강을 위해 좋은 쌀을 고르듯, 건강한 피부로 가꿔줄 최상의 재료를 찾고 있다면 설화수 탄력영양크림과 수분영양크림이 제격이다.

 

SULWHASOO ESSENTIAL PERFECTING LINE-UP

자극적인 환경과 노화로 더욱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영양 보습 성분을 한층 더 강화한 설화수의 에센셜 퍼펙팅 라인을 소개한다.

*KANTAR 방문판매 경로 보습 스킨 시장 구매액, 2015~2020년 기준. **탄력영양크림 대비 자음보습단™ 함유

 

설화수 탄력영양크림 & 수분영양크림을 추천하는 이유

 

 

스킨케어 효과를 배가하는 마사지

설화수 탄력영양크림이나 수분영양크림을 바르고 다음 방법으로 마사지를 해보자. 모닝 루틴을 따라 하면 부기가 내리면서 피부가
한결 촉촉하고 탄탄해지며, 나이트 루틴을 따라 하면 피부가 올라붙는 듯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MORNING ROUTINE
크림의 흡수와 혈액순환을 도와 부기를 내리고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더하는 마사지법.

검지와 중지를 이용해 얼굴 중심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미간에서부터 콧등까지 콧날을 따라 위아래로 여러 번 문지른다.

 

귀 앞쪽을 위아래로 여러 번 문지른 뒤 귀 주변도 마사지한다. 이때 귀를 당기거나 접어는 동작을 추가해도 좋다.

 

턱 중앙에서 턱선을 따라 귓불까지 부드럽게 지압하며 올라간 뒤 귀 아래부터 쇄골 위까지 부드럽게 쓸어내린다.

 

NIGHT ROUTINE
탄력 강화 효과를 극대화하는 마사지법.

얼굴 중심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중지를 이용해 눈 밑, 광대뼈 아래, 입 옆의 지압점을 지그시 눌러 마무리한다.

 

턱 중앙에서 턱선을 따라 관자놀이까지 위로 끌어올리듯 마사지한다.

 

중지와 약지를 이용해 팔자주름 부분에서 대각선 위쪽 방향으로 부드럽게 끌어올리듯 마사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