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83 리포솜 다중층 리포솜 베이스 솔루션 83%와 피부 탄력과 리프팅에 탁월한 BX 펩타이드, 리얼콜라겐, 쌀 EGF를 배합하여 늘어진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 주름을 개선하며, 피부 속 탄력을 채워주는 고기능성 세럼. 40ml, 12만원.

#고기능탄력세럼 #리얼콜라겐 #홈에스테틱

@rabbit_zzu 오늘도 저녁에는 피부 관리하는 시간 내기. 믿고 쓰는 헤라 제품답게 촉촉하고 건성인 제 피부에 수분 채워주는 느낌이 참 좋네요. 발림성 부드럽게 발려서 제 피부에 딱 맞아요.

 

@eileenkeem_ 탄력과 수분 모두 부족한 요즘의 제 피부에 꼭 필요한 제품.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주는 고기능 에스테틱 세럼이에요. 무겁지 않은 제형이라 더 맘에 든다는 거!

 

@merryzzy 요즘 세수하고 나오면 피부 속이 건조해서 바로 챱챱챱 발랐는데 수분감이 차오르면서 피부가 탱탱해지는 느낌이 너무 마음에 드네! 향도 좋고 패키지도 예쁘고 헤라 좋아!

 

@ri__ta__ 리얼 콜라겐으로 피부 속 탄력을 채우고 BX 펩타이드로 탄력을 찾아줘요.

 

@97crystalkiki 하루가 다르게 날씨가 건조해지는 요즘, 자기 전에 바른 후에 크림을 살짝 덮어주니 다음 날 아침에도 얼굴이 촉촉해요. 고보습 영양 세럼이라 보습 효과가 좋고 끈적이지 않고 흡수가 잘되서 더 좋더라고요. 내일 아침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느끼고 싶다면 오늘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83 리포솜 하세요.

 

@k.susuu 칼바람과 히터에 괴롭힘을 당해도 건조해 피부가 나이를 먹는 건 참을 수 없기에 고보습
영양으로 피부를 지키기로 마음먹었습니다.

 

@m87_yu_jin 집중적 리프팅이 필요해 제품도 탄력 라인에 관심이 가는 시기. 굉장히 쫀득한데 스며들면서 부드러워진다. 고기능성임에도 무겁지 않아 좋은 제품.

 

@miseo_0526 탱탱한 피부를 위해 집에서도 철저한 관리.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83 리포솜이예요. 바르자마자 탄력이 꽉 차오르는 느낌. 환절기 피부 탄력 놓치지
마세요.

 

@do.earr 요즘 선크림까지만 바르고 다니다 보니 피부 관리에 더 신경 쓰게 되더라고요. 피부가 좋아야 메이크업을 안 해도 밝게 빛나니까요. 요즘 피부 관리를 위해 자주 바르는 제품 중 하나가 헤라 에이지 어웨이 에스테틱 BX83 리포솜. 콜라겐이 듬뿍 들어 있는 제품이라 탄력과 주름 개선에 좋아요.

 

@boyuni.__ 운동 끝나고 헤라 리포솜. 촉촉하고 매끌매끌하고 진짜 바르자마자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