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림 없는 건강한 피부를 위하여

밤샘을 해도 끄떡없던 피부가 조금만 피곤해도 푸석해지고, 심지어 간밤에 푹 자고 일어난 날에도 피로의 흔적이 가시지 않는다. 작은 변화에도 쉽사리 자극을 받아 피부가 한껏 민감해지기도 한다. 피부 컨디션이 변덕을 부리고, 회복이 느려지는 큰 이유는 물론 노화 때문이다. 40대가 넘어서면 피부가 연약해져 같은 자극에도 더 쉽게 더 큰 손상을 받게 된다. 게다가 피부 항산화 기능과 면역력이 약해지며 피부 세포와 콜라겐,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진피 네트워크가 파괴되어 피부 탄력이 떨어지며 깊은 주름이 생기기도 한다. 여기에 불규칙한 생활과 고강도 업무, 장시간의 마스크 착용,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까지 더해지면 노화는 가속화된다. 설화수는 나이로 인한 구조적 노화뿐 아니라 매일 일상에서 겪는 자극성 노화에까지 동시에 작용해 어떠한 자극에도 흔들림 없는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줄 성분을 찾기 시작했고, 오랜 연구와 노력 끝에 진세노믹스™라는 혁신적인 성분을 개발했다.

 

설화수 기술력의 결정체, 활성뷰티사포닌 진세노믹스™

진세노믹스™는 피부 노화 억제 효과가 있는 극미량의 희귀 사포닌을 최대 6천 배 농축한 활성 뷰티사포닌으로 인삼의 힘을 피부에 전하는 설화수 기술의 결정체다. 진세노믹스™는 피부 스스로 되살아나는 피부 자생력을 키워 외부 환경의 변화에 흔들리지 않고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놀라운 성분이다. 설화수 자음생세럼과 자음생크림 퍼펙팅 클래식은 진세노믹스™를 기본으로 제품별로 최적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자음생세럼에는 진세노믹스™의 효능을 피부에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유효 성분을 캡슐 안에 담은 진세노믹스™ 캡슐이 무려 10만 개*나 담겨 있다. 자음생크림 퍼펙팅 클래식에는 진세노믹스™ 외에 인삼에 함유된 펩타이드를 정제한 진생펩타이드와 인삼의 효능을 배가하고 장벽 보호와 강화 효능이 있는 8년근 황기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고 튼튼하게 가꿔준다. 자음생세럼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어 기존 대비 8배** 빠른 탄력 개선 효과를 주고, 자음생크림이 피부에 24시간 탄력 보호막을 생성해 튼튼하고 탄탄한 피부로 지켜주는 것.

*본품 용량 30ml 10만개, 50ml 19만개 기준
**AD전후 비교 결과 기존 자음생에센스 대비 피부 치밀도 항목의 통계적 유의차 발현 시점 차이 기준

 

임상시험이 증명한 놀라운 효능
설화수 자음생세럼과 자음생크림 퍼펙팅 클래식 임상시험 결과

*자음생세럼 인체 적용 시험 결과(1주 사용 결과), 시험 기관: ㈜더마프로,
시험 대상: 30~40대 여성 32명, 시험 기간: 2021년 5월 31일~7월 30일
** 자음생크림 퍼펙팅 클래식 인체 적용 실험 결과(4주 사용 후), 시험 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시험 기간: 2021년 9월 27일~10월 26일

SULWHASOO CONCENTRATED GINSENG RENEWING LINE-UP

6000배* 고농축 진세노믹스의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 효과를 선사하는 설화수 자음생 라인을 소개합니다.
*진귀한 인삼 사포닌 CK 함량 비교

 

설화수 자음생수 EX

#탄탄하고건강하게 #촉촉한피부

진세노믹스™와 증삼수™가 피부 바탕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다져주는 스킨. 매끄러운 질감의 젤인 워터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빠르게 스며들어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탄력이 차오르는 듯한 보습감이 오랜 시간 유지된다. 150ml, 10만원.

 

설화수 자음생앰플

#피부즉시진정 #신속하게탄력회복

진세노믹스™와 진생베리 성분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힘을 불어넣는 진정 탄력 앰플. 사용 직전 두 가지 효능 성분을
활성화해 유효 성분의 효능을 더 극적으로 누릴 수 있다. 20g, 13만원.

설화수 자음생세럼

#10만개의진세노믹스™캡슐 #7일만에더탄탄한피부

진세노믹스™의 효능을 온전히 담은 진세노믹스™ 캡슐이 10만 개*가 들어 있는
탄력 세럼.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어 단 7일만에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 효과를 볼 수 있다. 50ml, 22만원.

설화수 자음생유액 EX

#탄탄하고건강하게 #건강한피부

진세노믹스™와 증삼수™가 피부 바탕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다져주는 에멀전.
부드럽고 유연한 밀키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수분을 꽉 잠근 듯한 보습막을 씌워준다. 125ml, 10만5천원.

 

설화수 자음생크림 퍼펙팅 클래식

#3중탄력지속&강화 #24시간탄력유지효과

설화수의 독보적인 진세노믹스™와 8년근 황기 추출물이 피부 자생력을 키워 흔들림 없는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탄력 안티에이징 크림.
24시간 탄력 유지 효과로 피부에 탄력 보호막을 형성한다. 60ml, 27만원.

 

<자음생 라인을 강추하는 이유>

FACE YOGA

설화수 자음생 라인을 바른 뒤, 다음 페이스 요가를 3~5분간 따라 해볼 것. 단순한 마사지 이상의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미세 순환 자극
양손 검지로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콕콕 눌러 미세 순환을 촉진한다.

 

귀 마사지
양손 검지로 귀의 앞과 뒤를 돌아가며 꼼꼼히 눌러준다.
이때 귀를 잡아당기거나 접어서 부드럽게 자극하면 더욱 확실한 순환 효과를 볼 수 있다.

 

얼굴 운동
어깨의 긴장을 풀고, 입 안에서 혀끝으로 잇몸과 볼을 자극한다.

 

목 스트레칭
오른손 손바닥으로 왼쪽 턱선부터 중앙으로 쓸어내린다.
반대쪽도 같은 동작을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