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자음생세럼. 50ml, 22만원.
진세노믹스™ 의 효능을 온전히 담은 설화수의 특허받은 10만개*의 진세노믹스™ 캡슐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어 단 7일만에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본품 용량 30ml 10만개, 50ml 19만개 기준

#3중탄력세럼 #10만개진세노믹스™캡슐 #7일만에더탄탄해진피부

 

@foxltldk83 리뉴얼되고 더 좋아진 거 아시죠? 탄탄한 수분감도 좋고 바를수록 피부도 탱글탱글해지는 캡슐 세럼. 한 해 한 해 지날수록 피부가 처지는 게 느껴져 속상했는데, 요거 쓱 바르고 탄력 안티에이징 중이에요. 화장대 필수템으로 꼭 들이세요.

 

@heidi_yeo 피부 컨디션이 안 올라올 때는 자음생세럼 하세요. 한동안 피부 사막기였는데, 요즘 아침마다 컨디션이 좋아 얇게 화장해도 피부에서 광이 자르르.

 

@kming522 더 좋아진 자음생세럼, 디자인 역시 고급스럽네요. 무엇보다 일주일만 써도 피부 탄력이 개선되는 걸 느낄 수 있답니다. 촘촘히 탄력이 차오르는 느낌과 반짝반짝 기분 좋은 윤기를
느끼며 부담 없는 데일리 케어 중이랍니다.

 

@sungjinsungjin 미세 캡슐이 눈에 보여 믿음이 가고, 바르면서 맡는 은은한 인삼 향과 꽃 향에 시들했던 마음까지 힐링되는 기분. 쫀득한 텍스처가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속이 든든해지고, 며칠 안 발랐는데도 탄력이 개선돼 피부가 약간 올라붙은 것 같아요.

 

@hj.vely 캡슐 제형이라 피부 깊은 곳까지 빠르게 흡수되는 게 느껴져요. 기존보다 8배 빠른 탄력 효과에 7일 만에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 효과를 발휘한다는데, 일주일 동안 써보니까 피부가 건강해지고 탄력이 붙는 게 육안으로도 느껴져요.

 

@__bbshy 산뜻한 제형과 흡수력에 놀랐어요. 바르고 난 후 피부 속에서 광이 차오르는 것을 보니 탄력 개선에 확실히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꾸준히 발라서 미리미리 피부 노화를 방지해야겠어요.

 

@oneweek__ 강력한 효능으로 업그레이드된 자음생세럼. 독보적 기술인 활성 뷰티 사포닌 진세노믹스™ 가 손상된 피부의 콜라겐 활성을 촉진해 피부 자생력을 키워주는 제품이에요. 매끄러운 탄력이 느껴지는 피부를 위해 열심히 발라야겠어요.

 

@yochi.yoon 캡슐이 톡톡 터지면서 피부 탄력을 높이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가져다줘요. 눈에 잘 띄는 곳에 세럼 하나 두고 아침저녁으로 바르는데, 성분이 좋아서 그런지 요즘 피부가 확실히 생기 있어진 느낌!

 

@hyeon_flower 안티에이징을 논할 때 뺄 수 없는 띵템. 10만 개의 고농축 인삼 에너지 캡슐이 피부 탄력을 힘껏 올려주는 세럼으로 아껴 쓰는 최애템이에요. 엄마에게 선물하면 무조건 칭찬받습니다.

 

@melba_x 더 강력해진 설화수 자음생세럼. 사용감이 산뜻하고 부드러워 매일 아침저녁으로 편하게 바르기 좋아서 얼리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추천해요. 바르고 나서 손끝으로 느껴지는 피부 탄력이 그야말로 어나더 레벨!